카테고리 없음 2009. 9. 19. 15:38
티스토리블로그


즉각 발표를 안하네.

수사중인 사건이라는 이유로

과연 누구 말이 진실인지

안 좋은 결과가 나오면 어떤 변명을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아이돌과 나가요 언냐들과의 공생관계




@ 뻘글입니다.바쁜 네티즌들은 패스~

나가요 언냐들의 천국 논현동에 위치한 '소풍'이라는 룸싸롱, 여기가 바로 강인이 새벽까지
술푸다 사고친 곳인데 소위 말하는 최정점의 텐프로급은 아니고 바로 아래 쩜오급의 업소.
단지 차이라면 공식적으로 2차가 되냐 안되냐는 것. 둘 다 뜨네기 손님 안받고 회원제로 운영.

강인이 텐프로가 아닌 쩜오급의 업소를 간 까닭? 2차가 가능하니까.
(물론 텐프로도 2차가 완전 없는 건 아니지만 갑부소리 듣는 수준 아니면 상당히 어려움)

본론으로 들어가서 '아이돌과 나가요 언냐들과의 공생관계'

아이돌 중 상당수가 데뷔해서 웬만큼 이름 알리고 성인되면 바로 찾는 곳이 텐프로나
쩜오급의 룸싸롱임. 왜? 저런 언냐들이 스타일 어느 정도 나오고 쉽고 편하게 혼자 살고
오히려 일반녀들 골 때리는 짓에 맘 줬다 데이느니 언냐들한테 맘 비우고 편히 만나는게
낫다라는 생각에서(자기가 일하고 있기 때문에 남자한테 피곤스러운 구속도 안함)

술집 여자치고 나름 스타일 나오는 고급 언냐들과의 만남 통해 지속적으로 욕구를 충족시키니
좋고, 특히나 그게 일반인들에게 소문이 거의 안퍼지기 때문에 아이돌들이 더욱 선호한다고 함
아이돌에게 있어 언냐들은 도저히 끊을래야 끊을수 없는 마약같은 존재임.

언냐들에게 있어( 빠순이들의 우상인) 아이돌이란?

그런 언냐들의 주된 수입원은 절대적으로 연예인이 아니기 때문에 처음에 한두번
가게 나가면서 연예인 보고 신기해하고 데쉬하면 우와할지 몰라도 나중에 언냐들은
진짜 알짜배기..한달에 일 자기 관두게 해주고 억대로 깔 수 있는 싸이즈의 제대로된
스폰이람 스폰이랄까..상위 몇프로 성공 빵빵남을 찾고 잡고 싶어함.오히려 연예인들
뒤에선 언냐 자기네들이 연예인들 데리고 노는듯이 내려본다고 함. 한마디로 아이돌은
언냐들의 유희용 장난감인 셈.

빠순이들의 코묻은 돈 → 아이돌 → 언냐들의 명품 구입, 성형, 호화쇼핑 비용
빠순이들의 지극정성 → 아웃 오브 안중인 아이돌 → 오늘은 또 어떤 언냐들을 즐겁게 해주지?

이게 상당수 남자 아이돌의 모습. 빠순이들은 그냥 아이돌의 돈벌이용 호구일뿐.
그런데도 지금 여기저기서 열심히 강인을 옹호하고 있는 빠순이들의 모습이 그저 불쌍할 따름.







자기네 오빠들이 다른 여자 만나는 게 싫어 같은 남자끼리 물고빨고 하는 팬픽도 만들어 보지만..

ㅋㅋ 현실은 룸싸롱 걸들이나 텐프로 선수들에게 박순희들이 모아다 준 돈 꼴아박기 일쑤지..ㅋㅋㅋ








한창 혈기왕성할나이에 룸가서 단란들 젖좀 주무르고 싶고 뭐 그럴때지 ㅋㅋㅋ술먹다보면

시비걸려서 싸울수도있고 뭐그런거아니냐 ..


난 뭐이렇게생각하는데 순진한 소녀팬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ㅋㅋㅋㅋ







그 소녀팬들이라는 애들 팬픽 읽어 봐라..ㅋ

룸가서 나가요 주무르는 건 거기 나오는 내용에 비하면 줫도 아니지..ㅋㅋㅋ

개나 소나 다 남자끼리 물고 빠는 게이..ㅋㅋ 거기서는..ㅋㅋㅋ








요즘 소녀팬들이 순진한가?? ㅋㅋㅋㅋ 알건 다 알어. 오히려 더 잘알지 ㅋㅋㅋ










난 폭행사건보다.


룸사롱간게 더 치명타 일것 같은데, ㅋㅋ

머 건장한 남자라면이야 갈 수도 있겠지만, ㅋㅋ

아이돌 가수가 룸사롱가서 직업여성 주무르며 술마시는건 ㅋㅋ

군대나가라

나이는 먹을만큼 먹어가꼬 언제까지아이돌이나. ㅋ

안 니나이떄 예비군 3년차 뗬다 낄낄.








맞어 ㅋㅋ 굳이 룸살롱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은건가 ㅋㅋㅋ 부정하고 싶냨ㅋㅋ 근데 룸살롱 맞어....

하지만 연예인들 룸살롱 마니 가긴 하지 나이가 좀 많으면 그래도 괜찮을텐데

강인 나이에 명색이 아이돌인데 그런데 드다드는건 처신이 잘못됐다








논현동 소풍 텐프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좀 모르면 아닥하고 있어라.. 강인이가 논현동 소풍에 김밥 싸들고 소풍간걸로 보이냐??








★강인 사건 예상 전개





·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 음주폭행으로 구설수

· 아이돌이미지로 먹고 사는 가수가 룸싸롱이 왠말이냐? 폭행이 왠말이냐? 등으로 이어지는 비판기사와 이에 따른 국민들의 질타

· 소속사 홈페이지에 사과문 올린채 자숙중 음악프로에 출현, 소속사는 묵묵부답 일관

· 이에 팬들조차 등돌리고 제대로 사과하라고 촉구

· 몇몇 팬덤의식이 강한 팬들은 우리오빠는 룸싸롱 안가요~ 우리 오빠는 사람 안 쳐요~ 등으로 옹호하기 시작함

· 강인에 대한 비판기사가 극을 달함 이에 비례하여 국민들의 비난까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남

· 결국 국민들의 질타에 못이긴 강인 슈주 탈퇴 결심 !!

· 팬 사이트에 공식 탈퇴 발표

· 탈퇴 선언 후 그날 저녁 바로 고향인 충북 충주로 돌아감

· 충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강인 오열하는 장면 포착

· 이에 슈주 팬클럽을 중심으로 싸움할때 옆에 있었지만 사람은 치지 않았다. 술은 마셨지만 룸싸롱은 아니였다 등 기사가 잘못되었다고 주장하기 시작함

· 국민들까지 동정여론으로 강인의 잘못을 용서하자는 쪽으로 이야기가 흘러감

· 강인의 선행에 대한 기사가 인터넷 기사 1위부터 20위까지 차지함

· 뒤이어 잘못된 댓글문화 이시대의 파시즘 등의 강도 높은 비판 기사가 줄이어 나옴

· 하루 뒤 sm 이수만 이사의 공식적인 입장 발표가 이어짐

· "강인은 원래부터 불량한 아이였다." - 이수만-

· 슈주 멤버들 "강인 술은 마셨지만 폭행은 하지 않았다."

- 이어지는 기사들 -

· "강인 룸싸롱에서 술마셨고 싸움때 옆에 있었지만 말리기만 했다"

· "사실 술만 마셨고 싸움과는 아무련 관련이 없다"

· "술 마신곳도 룸싸롱이 아니라 일반 술집이었다"

· "강인 사실은 술은 입에도 못 댄다"

· "기사 자체가 오보였다."


· 슈주 팬들 결국 모든 sm관련 행사 및 스케줄 보이콧 하겠다 발언!!

· 팬들 결국 sm 이수만 이사 자택 앞에서 무언의 침묵 시위

· "슈퍼주니어는 13명일때 진정한 슈주이다! 강인 없는 슈주는 더이상 슈퍼주니어가 아닌 슈퍼 시니어다."

· 슈주 20대이상 팬들 강인 복귀를 바라는 마음을 신문 광고에 게재

· 다음 아고라 강인 복귀 서명운동 100만명 돌파

· 팬들의 보이콧으로 슈주의 다른멤버들 모든 활동에서 임시하차

· mbc 100분토론 오늘의 주제 "강인의 탈퇴는 정당한 처사인가?"

· 진중권 중앙대 겸임교수 "네티즌이 사과하면 강인도 받아줄것이다."

· 변희재 인터넷 논객 "강인사건 이수만 네티즌에게 떠넘겼다."

· 정몽준 한나라당 대표 "광우병은 전염병이 아니다. 강인도 잘못이 없다. "

· 이회창 자유선진당 대표 "강인이 탈퇴하는데 김정일은 어디서 뭘 했느냐? 이게 다 김정일 때문이다."

· 이명박 대통령 "강인의 탈퇴로 인해 서민경제가 활성화 된다면 어쩔 수 없다."

· 각종 시민단체 추석연휴 반납하고 촛불시위 "대통령은 사과해라!"






젊은 조형기



강인은 젊은 조형기이다.

조형기도 예전에 살인 한번 했다고 그러던데,








근데 솔직히 조형기랑은 차원이 달르지 살인범ㅅㄲ를 어따가따 비교해..

차라리 류씨랑 비교를 하던가 ㅋㅋㅋㅋㅋ










아직 조형기 포스는 못 따라가지.. 젊은 이하늘 정도....








음주 운전 살인에 시체 유기하려다 시체랑 같이 하룻밤 보내신 분이다.. 비교 대상이 안됨









 
아무리 그래도 조승사자님한테 비교하는건 격이 안맞다








폭행 사실상 확정이네.....




cctv 에서 아니라고 판명나면, 왜 또 시간을 끌겠냐....

만약 폭행 강인이 안했으면, 당장이라도 안했다고, 기사보도 냈지.....

근데, 아직 결과를 말해줄수 없다고, 곧 공식입장 표명한다는건

폭행 했다는거다....강인에게 시간을 주는거지....

근데 시간 끌어봤자...달라지는건 없지.....

강인 폭행죄 에 거짓말 까지.......슈퍼주니어 타격크다!








룸싸롱에서 영어 씨부리는 언냐들



호주나 캐나다에서 현지인들 무료봉사 밑 용돈벌이 하고 오신 언냐들 입니다 ㅋㅋㅋ

귀동냥으로 몇개 주워 듣고는 와서 쓰고 있는데

호구들은 무슨 교육수준이 상당하다니 교양이 있니 지껄이죠 ㅋㅋㅋㅋㅋ








예전에 캐나다에서 뻐르노 찍고 온 여자 학원에서 선생질하다 학생한테 들통났었는데..ㅋㅋㅋ








우리나라 사대주의 쩐다..



대한민국 사람이 대한민국에서 저지른 사건을..
왜 중화민국 방송인 CCTV(중국중앙방송)에서 판독한단 말인가???








●폭행+룸사롱=강인의인품이보이는구나



폭행+룸사롱=강인의 인품이 보이는구나.ㅋㅋㅋㅋㅋㅋ



** 강인 같은 타입의 사람들이 정말 문제죠

얼굴 잘생기고 잘생긴정도가 아니라 최고죠...거기다 몸 좋고,,, 근데 정신은 좀..

차라리 얼굴이나 몸 중 하나만 부족해도

이러진 않을텐데...

너무 많은 것을 받다보니

안아무인이 되었죠








CCTV원본봣는데



강인웃통깟더라 ㅋㅋㅋㅋ








경찰은 공개는 안햇는데 편의점 알바하는 애가 올렷음ㅋㅋㅋ 지하에서만 싸운게 아니더군 ㅋㅋㅋ








근데 나도 짐 보고왔는데 진짠가?

사진으러봤을때 웃통까고 때릴려고하는데 결과적으로는 때릴려다가 선빵맞고

그후로 계속맞았다는 얘긴데...ㅋㅋ






10대 소녀들은 이런 글 봐도 정확한 문맥의 의미를 모릅니다.

왜냐 ? 술집을 가 본적이 없기 때문에 그곳이 어떻게 퇴폐적으로 놀고 있는지.. 그냥 술집하면 맥주 가게 정도 ?! 로 알고 있을 뿐이죠.

그리고 글쓴이분 잘 모르나 본데... 쩜오건 텐프로건 2차는 공식적으로 다 가능합니다.

뜨네기든 아니든, 웨이터 팁 5만원짜리 신사임당 한개 턱~쥐어주고, 이빨까서 2차좀 할 수 있게 힘써봐라 하면,,,,

웨이터들 알아서 기어 버립니다. 까짓거, 2차로 싸구려 룸사롱 25만원짜리보다 갑절로 50만원 70만원 줄게~ 따라와 ! 이러면.. 다 옵니다. 안되는게 어디있습니까 ?

대한민국에 ?! 팁주고 돈 더준다고 살살 달래고 말로 하면 다 옵니다. 텐 프로라고 2차 안된다구요 ?!

하하하~ 그런거 없습니다.

강남에 어지간한 술집 요새 구미식처럼 룸 안에서도 해결할 정도로 하드코어적이고 퇴폐합니다.

돈만 있으면 다됩니다. 다되~! 무슨 텐프로 대단한 걸로 아는데......푸~훗 결코 그런거 아닙니다.

200만원 준다고 하고 대려나오면 에이스급이라도 마담이나 사장이 줘 패서라도 보내줍니다.

언제나 중요한건 돈이지... 무슨 회원제고 뭐고 그런거 없습니다.







오지호의 경우는 조금 특이한 케이스입니다.

자살한 애인이 청담동에 있는 노다지라는 텐프로 분이었는데 오지호가 신인 시절 업소에서 만났다가

서로 감정적으로 필이 꽂혀 아예 살림까지 차려 몇년동안 같이 지냈습니다.

사실 텐프로 언냐들 중에 아주 드문 경우죠.

그러다 오씨가 작품 뜨고 바빠지고 맘 멀어지고, 반면 여자는 그런 오씨에게 더욱 집착하다...

휴~ 아무튼 그렇습니다.


출처
네이버뉴스

2009/09/18 - [댓글] - 강인 폭행사건 CCTV 판독 결과 나왔다고 하는데...
2009/09/16 - [댓글] - 지드래곤과 강인에 대한 댓글
2009/09/16 - [댓글] - 강인 폭력 가담에 대한 댓글
2009/09/16 - [댓글] - 강인에 대한 댓글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