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16. 18:27
쥐대골이넘은 진짜 신이다 신..




앨범발매 동시에 전직대통령사망부터시작해서

오아시스해체

팟재범개드립

신동욱난투극

강인입건


요사건이다 앨범발매한지 1달도안되서 다터진 사건들이다~~

쥐대골이넘은 도무지 쉴틈을 안줘......

얘들아 쥐대골은 그냥 포기하자...헐







농담아니고 진짜 지금 쥐드래곤건은 개묻힘 ㅋㅋㅋㅋ 진짜 사건 터질때마다 만세불렀겠네








표절이라고 법적인 확증이 나오기전엔 도의적인 잘못맞잔아.

나도 지드래곤 표절드래곤 .카피드래곤이라고 놀리긴했지만 솔직히 이번 폭행사건과 비교하면

그야말로 도의적인 실수정도지.


어디서 술먹고 사람을쳐? 맨정신에 다이뜨면 터프하기라도하지 술처먹고 사람패는건 개나하는짓








http://blog.naver.com/peopleof/70069194883<g드레곤 "하트브레이커: 개사한 음악 붐베 가자..


ㅋㅋ 한번 들어보셈 후회 안합니다!








쥐대골얼마나무서운줄아냐? 자기쉴드로 사용하려고 같은기획사 동료인 대성까지

교통사고나게만듬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쥐대골 정말 쳐 죽이고 싶다. 나도 이 뉴스보고 쥐대골 묻히면 안되는데 그 걱정 부터 했는데










지나가던 행인 박모씨(무직,29)


이 친구는 그냥 몰래카메라라고 생각했던거다.






이수만 "강인은 매우 불량했던 아이"



강인"맞기만했을뿐 때리지는 않았다"








연예계에는 개~쌩양아치들만 모였나?




표절하고도 지가 아티스트인 것으로 착각하는 뻔뻔호빗부터 시작해서

페니스운운하는 정신나간 미국인도 있고..

폭력을 휘두르는 깡패색히까지...


참 할말이 없다...


그러고도 빠순이들 지지에 힘입어 다시 깝죽되겠지?








[페니스운운하는 정신나간 미국인도 있고]--- 외국인 노동자 박재범씨입니다. 석스 마의 빅페니스







 
거기다 그런거 옹호하는 무개념 빽가 붐 이런것들까지 추가요 ~







이제 강인 이 인간 까도 되나요..???




박순희들아! 이게 니들이 빨아주는 아이돌의 실체다

너희가 돈 갖다 바치면 그 돈으로 룸빵 가서 여자끼고 놀다가 쌈박질하고 입건되고 ㅉㅉ






룸살롱 ㅋㅋㅋㅋ



24살밖에 안되것이 룸살롱이나 드나들고 ㅉㅉ...
그 돈은 다 바순들의 주머니에서 나온 코묻은 돈인데...ㅋㅋ
싹수가 노랗네 ㅉㅉ

지나가던 행인(무직..)은 뭐냐..;;괜히 끼어들어가지고



혹 모르죠

예능에 나가서 말빨 세울려면

다양한 경험과 실수담 등등이 필요하니까

열심히 연예인 생활하려면

반드시 가야 하는곳이

그런 곳이죠???







오전 3시 35분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주점에서 뭘했을까?

그게 건전하고 합법적일까? 그래도 공인인대...

모범은 되지못할 망정 망나니짓하고 다닌거도 옹호할 일인가?









나쁜넘아 태연은?


태연두고 어딜가냐임마... 뭐 남자가 나이먹고 놀러가는건 암말안하지만 임자있는넘이...







이제 강인의 닉네임은 뭔가요?



G.Dragon(권지용)
- Copy-dragon
- G-Drag-on
- 쥐대골
- 표절했지용
- 사륜안
추가) 쥐짜르트, 표드래곤
기타등등

박재범(Jay Park)
- 박죄범
- 양키
- 12불
- 박게이
기타등등

강인(김영운)
-돼지
-솔비ed
-태연ing

이번사건이후로는 어떤 수식어가 붙을까요?

룸강인? 룸파이터?

슈퍼주니어의 든든한 리더급 멤버인 강인에게

별명을 지어주세요!








단란강인!............






구타강인 ㅋㅋㅋㅋㅋㅋㅋ








●TV에선순진한척ㅋ뒤에서는룸상롱질ㅋ



난 잘못한게 없어요 난 때리지 않았어요. 제 2 의 김상혁이 되는거 축하한다.

이건뭐.ㅋㅋCCTV 조사하면 다~나오닌깐.ㅋㅋ 니가 했던 행동들이 모두 찍혔단다.ㅋㅋ

어디서 가담안했다고 구라를 치니??ㅋㅋㅋㅋ어디서 거짓말을 할려고 그러니.ㅋㅋㅋㅋ

니가 드디어 본색을 드러내는구나.ㅋㅋㅋㅋㅋㅋ니 성격, 니 본성.ㅋㅋㅋㅋㅋㅋㅋ


◎ 이특 김연아 거짓말 사건//김희철 막말사건//은혁 성희롱 사건
동해 중국팬 비아사건//강인 간호사 비아 동조사건//강인 민간인 폭행사건

2일 방송된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진행자인 슈퍼주니어 멤버인 김희철은 뮤티즌 송 후보들과의 인터뷰 도중 김동완과 이야기를 나누다 노래도 안 되고, 나이만 처먹고라는 방송에선 부적절한 말을 해 시청자들로부터 방송자질 부족이라는 비판을 받았다.

김희철 막말파문 직전 한동안 대중매체와 대중들에게 비판의 집중포화를 맞은 뒤 지난 8월 31일 방송위원회로부터 시청자 사과라는 중징계를 초래한 사람이 바로 슈퍼주니어의 이특이다.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은 지난달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스쿨오브 락에서 김연아와 교복 촬영 중 김연아에게 싸이월드 미니홈피 일촌 신청을 부탁했으나
김연아가 당황하며 죄송합니다라면서 정중히 거절했다고 거짓말을 한 것이 탄로나 대중과 대중매체로부터 비판의 집중포화를 맞고 방송위로부터 중징계까지 당한 것이다.

급기야 이특은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에서 거짓말 방송에 대한 사실을 시인하고 사과했다.

이특 전에는 슈퍼주니어의 동해가 한류의 진원지인 중국에서 물의를 일으켰다. 지난 4월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가 중국 공항에서 팬들에게 많은 중국인들이 슈퍼주니어를 보기 위해 몰려들자 아이씨 나오라고 XX이라고 욕을 한 것이다.

동해가 욕하는 장면이 포착된 동영상이 인터넷에 올라 중국과 한국 네티즌들의 분노를 샀다. 고 파문이 커지자 동해는 홈페이지에는정말 마음 속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고 있다.

중국에 계신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며 파문 진화에 나섰다.



슈퍼주니어의 문제 있는 행태는 이뿐만이 아니다.

슈퍼주니어의 멤버 은혁은 지난 4월 자신이 진행하는 KBS 라디오 프로그램 생방송에서 중학교 2학년 때 수련회에서 우리 반 여자 친구들이 자고 있는 방에 들어가 몸을 조금 더듬었다는 성희롱에 해당되는 발언을 해

네티즌들은성희롱을 해 놓고 웃으면서 이야기하다니 어이없다 성희롱이 추억이냐는 등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고 방송위로부터 경고까지 받는 사태에 이르렀다.

이때문에 물의와 사과의 행태들을 계속 연출하고 있는 슈퍼주니어에게 특단의 대책을 요구하기도 하고 인성교육을 제대로 시켜야한다는 주장까지 펼치는 사람들까지 생겨나고 있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초중고생등 어린이 청소년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일으키고 영향을 주는 그룹이다. 그래서 더욱 멤버들의 물의를 빚는 행태들이 문제가 되는 것이다.









룸싸롱 풍경...



룸싸롱 가면 100만원이면 떡을 치죠..
먼져 가면 아가씨들 5-6명 정도 들어옴니다..
그러면..그 아가씨들이 자기 소개 하죠..
첫번째 아가씨가 섹시춤을 추며,, 한쪽 가슴을 보여줍니다..
그러면 두번째 아가씨는 두쪽다 보여줍니다..
마지막 아가씨는 다 벗고 소개하죠..

그러면..고객은 그중 한명을 고름니다..
돈많으면 두명골라도 되요..

술먹고..이야기 하고..막 만지고..더듬고..하다가..
어느정도 분위기 무르익으면..
그때부터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막 벗고 올라타고..응응으으~응

그리고 이젠 2차를 가느냐 마느냐 정하는거죠..

이런걸 공인인 슈퍼쥐니어.. 강인이 햇다는거고..

이건 용납이 안되네요..

돈많으면 다나요/.?? 그리고
강인은 "싸움은 했지만 때리지는 않았다" 라고 협의를 부인하네요..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