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16. 13:34
강인이 부릅니다....................



쏘리 쏘리 쏘리 쏘리 쏘리 쏘리 쏘리 쏘리...















내가 내가 내가 먼저 한대 두대 세대 쳤어 베이비






이제 까도 되나요..???


박순이들아! 이게 니들이 빨아주는 아이돌의 현실이다

너희가 돈 갖다 바치면 그 돈으로 룸빵 가서 놀다가 쌈박질하고 입건되고 ㅉㅉ







동료 연예인 이번엔 뭐라고 할려나 ㅋ



동료 연예인 분통 이런기사 날려나 ㅋㅋㅋ

남자가 술먹고 싸움 한번 할수도 있다 뭐 이렇게 옹호 할려나 ㅋㅋ

옹호 전문 붐 이랑 빽가 는 뭐하냐 ㅋㅋㅋㅋㅋ













진짜.... 우리는 가만 있었는데 네티즌들이 괜히 와서 때린다...라는 식의
 
 
옹혼지 변명인지 진짜 역겹던데....
 








소녀시대만 무사하면 됐다..

.....






태연아 뭐하냐


남자친구 단속 잘해라






솔비랑 사귀다가 태연이때메 깨졌다매 김구라는 모든걸 알고있다









으이그


그냥 남자답게

때렸으면 때렸다 하지

뭘 비굴하게 구라를 치냐

온갖 거만 시건방은 다 떨더니

막상 닥치고 나면 쫌스럽네 풉








걷으로 강한척 하는인간들이 속은 좁은거임..






[HOSTESS]강인 퇴출 서명 받습니다!



한국을 단지 말로, 글자로 비하한 우리 재범이는 퇴출까지 당하고
미국으로 돌아갔는데,

강인씨는 한국 국민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입히고,
분명 싸우면서 한국인에게 쌍.욕을 하면서 폭행했을꺼 아닙니까?

엄연한 한국인 비하 이자 폭행입니다.

퇴출 서명합니다.








파순이들, 북한에 공녀로 보내라...



미쿡 양키 가수 조아한다던가,

깡패 양아치 조아하는 파순이들...

파순이들, 북한에 공녀로 보내라...





대한민국에 도저히 도움이 안되는 것들이다..

기품조 하구로 북한에 공녀로 보내라...

그편이 대한민국을 위해 더 좋을 것 같다...








▶▶ 강인... 룸싸롱에서 폭행(진실)




[ 디씨 코갤에서 새벽에 제보된 글 ]

--------------------------------------------------------------------

나 경찰서에서 일하는데 논현동 소풍인가하는 룸싸롱에서 쌈판나서

출동했다더니 잡혀온게 강1인 -_-|


MBC기자한테 전화왔었으니 곧뜰듯 ㅇㅅㅇ

------------------------------------------------------------------

나 논현1동 논현초 위쪽 골목 동네 사는데 사람들 시끄럽길래 보니까

강인 어쩌고 해서 뭔일인가 했드니 ㅋㅋㅋㅋㅋㅋㅋ 레알이다 진짜..

오늘 오전 9시쯤에 기사뜨지 않을까?


맞다니까 -ㅅ- 이따 두고보셈 16일 새벽 3시 35분임 기사 뜨면 보셈

2:2로 쌈판벌임 옆에 왠 여자도 하나 있음 ㅇㅇ 레알


--->> 수많은 제보.. 이 때 코갤러들 모두 반신반의... 그러나,


8시에.. 머니투데이에 강인 폭행사건 뜸...


............ 자료 캡쳐한 사진 여러 군데 돌아 다니고 있고..
(나도 있음)

시간은 속일수없기 때문에 최초 제보자가 '룸싸롱과 여자, 폭행"을

언급했을 때.. (거짓을 말할 이유 전혀 없었음)....



결국... 현실대로 기사 났음...


결론 : 강인은 소풍이라는 룸싸롱에서 여자 만지며 놀다가 폭행 사건에 연루됨.






군대안갈려고 발악을하네~



조폭한테는 깝도 못치는 것들이 나약한 민간인들한테 센척하고~너도 재범이 따라가라~







강인이 나온  학교들

홍은초등학교-신연중학교-한광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 에 재학중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