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10. 19. 12:17
연예가 중계 인터뷰가 생각난다.



왕비호가 '록'하다가 예능 출영하니까 주변에서 뭐라고 하지 않나? 하고 물어보니

그 사람들이 앨범 한 장만 사줬어도 자기는 예능에 나오지는 않았을 거라는...

그 웃기면서도 씁쓸했던 대답...

샴페인은 떠나도 남자의 자격에서 재미있고 좋은 활동 부탁합니다. ^^




개인적인 생각인데

의외로 오래 버텼네요....

바로 하차 할 줄 알았는데..

외모가 정말~~~~







부활 다 좋은데 갠적으로 보컬 정동하??가 맘에안듬

정동하가 나름 잘생겼는데 ..

다른 뭐가 부족한가..








인기만 쫒는 대형소속사에서 뽑는 그런가수보다 부활이뽑은 장동하가 목소리도 시원시원하고 훨신나은거같은데. 생각이나 너무좋음 ㅋㅋ








정동하.. 예전 보컬들에 비교하기는 좀 그렇지만.. 그래도 괜찮은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이성욱님을 좋아했었는데 ㅠㅠ








난 박완규 진짜 좋아햇는데 5집 짱임!!! 정동하도 좋음!! 승철행님은 별로








객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원씨는 일안하고 놀고먹어도
 
저작권료때문에 먹고산다











사랑할수록 대박났어도 돈 얼마 못벌었다. 모르면서 아는 척 좀 그만해라.

조폭이었던 도레미 레코드사 사장이 돈 다 떼어먹고 김태원이 돈 달라고 찾아가자

싸대기 때려서 돌려보냈다는 일화도 있다.

요즘은 정말 연예인 할 만 합니다.

예전에 비하면...




월150-300...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있으면 일반인한테는 큰돈이지..

근데 김태원은 작품 만들어야지.. 팀원 간수해야지.. 저걸로 되겠니??





듣보잡 그룹에서 안되니까 예능


근데 예능도 재미없다는 거. 샴페인에서 최양락하고 김태원은 왜 앉혀 놨는지 모르겠다. 제발 노땅들은 좀 퇴출 시키길.





요즘 어린애들은 부활이 어떤 그룹인지 몰라요. 김태원이 무식하기는 해도 작곡에서는
 
국내 최고라는 사실도 모르구요 ㅎㅎ. 자신이 알고 있는 히트곡 중에서도
 
부활과 김태원이 만든 곡이 많다는 것도 모르지요.




김태원도 정치적 압력 받았네!



안그래 무뇌꼴텅개노빠덜아!
자진사퇴의 형식이지만 뒤로 압박받은거 맞지? 김제동처럼.
왜 가만있냐? 사람 차별하냐?
한걸레, 견향, 오마이갓, 뇌컷아!




떠날 때를 알고 떠나는 자의 뒷모습은


얼마나 아름다운가................................


하긴 그렇네요....




이 양반은 예능을 안하는게ㅡ.ㅡ;;


이양반은..
예능보니깐..

움직이는거 자체를 못하는데..

과거의 뮤지션 이미지를 스스로 다 깍아먹더만..


투어는 어케하는지..

차에서 이동하면서..
링켈주사 맞아가면서 하나?




예능엔좀 안나왔으면...하는1위


첨엔 컨셉이나 좀 특이한사람인줄로만 알았는데...
이건뭐 방송을 개똥으로 아는사람






사실 김태원이 예능에 얼굴 내밀고 웃음거리가 되줘야 되는 세상이니~
 
정말 음악만으로는 먹고 살기 힘든 세상이 되었죠~ 이승철은 사실 김태원이 만들어낸 것과
 
 
다름이 없는데~ 이승철이 뜨고서 여럿이 나눠먹는게 배아프니까 나가버리고~
 
빈껍데기같이 되어서 약이나 하고 살다가 정신차리고,
 
그 나이에 다시 일어서보겠다고 존심꺽고 놀림감이 되어주고 있는데....
 
솔직히 좀 웃기고, 안쓰럽고 쪼매 존경도 감~ 84님 그 나이 되서 그렇게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최양락도 하차해라


양심도 없이 하는것없으면서 출연료만 받아먹고





80년대 히트곡 한두개로 평생우려먹네



포장좀 하지마라.

ㅋㅋ

그냥 80년대 남은향이다.

그시절에 취급도 안했는데 자기가 무슨 뭐라니 어쩌니 하니

노인우대해주는거지.

솔직히 쳐주지도 않았다 알간?

ㅋㅋ

그냥 발라드 한두개 뜨니 아무도 모르는 애들은 그런가부다하다

하고 그냥 듣는게 다지 포장좀 하지마라.

산울림 들국화도 가만히 있다 어디서 어쩌구야 ㅋ 백두산인가 먼가도 자뻑에 ㅁ친

인디언더의 의식적 패배주의 열등정서의 표본이지. ㅋㅋㅋ




The Cross의 Don't cry, 도원경-이비가그치면,다시사랑한다면 ,

부활-리플리히,Never Ending Story,생각이나,추억이면 등등 뭐 너무많은데-_-;;

어쨋든 기억나는건 여기까지임,, 포장이 아닌데요?-_-;; 님 아직 어리셔서 잘 모르시는거 같은데,,

옛날에 부활 사랑할수록, 마지막콘서트, 희야, 비와당신의이야기(19살때작곡),회상시리즈, 리플리히,, 등등

많아요-_- 님이 열등정서의 표본인듯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