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8. 20. 13:28
오늘 맨유:번리 초개념총정리임




 

전반 - 헬오브맨유 ㅋㅋㅋㅋㅋ완전 승격팀중에 최약체라고할수있는 번리한테 아무것도못함 특히 헬중에 박지성이 특히독보적이었다

볼트래핑 중딩수준에 노마크크로스 개발로날려먹고 역주행에 엇박자패스 ㅋㅋㅋㅋㅋㅋ 나머지헬들은 안델손,오웬 끝날때쯤 pk하나얻은거 캐릭이말아먹고 ㅋㅋㅋㅋㅋ 날두없음 pk도못넣어




후반 - 박지성 폼이 조금씩살아나기시작함 방출위협느낀듯 안델손이건 중미가 윙어 발렌시아랑교체되고 ㅋㅋㅋㅋㅋ 뭘믿고 이런애가 나중에클꺼라고하는지모르겠음 발렌시아도 이적료는 그렇게나 줘놓고 얘도 구멍확정인듯 얘가 공잡으면 뭘하긴하는데 이상하게 경기흐름 다끈겨

나니>>>>>>>넘사벽>>>>>>발렌시아 그런대도 안델손빠지면서 맨유경기력 조금씩살아남 오웬은 뭐 걍ㅂㅂ오웬형 국대승선못할꺼야. 오웬나가고 벨바오고 근데 벨바이건 끝까지 성의없게함 ㅋㅋㅋㅋ

저번시즌 시즌적응실패고 이번시즌에 날꺼라고하던 맨빠들은 제발 현실을보길 그나마 잘한게 루니,긱스정돈데경기안풀리자 루니점점꼴받고 슈팅도 신경질적으로하더만 나중엔 폭발해서 격투기 ㅋㅋㅋ 퇴장안당한걸 감사하게여겨야했음 긱스도 골리1:1날려먹고 86분쯤에 진짜 황금크로스날아왓는데 박지성 다리가짧아 걍흘러감 ㅋㅋㅋ

박지성진짜 좋은슈팅하나날렷는데 번리골리 야신변신해서막음 아마 이슈팅이 맨유유일한 유효슈팅인듯?? 애들이 에브라빼고 지성이는 패스도안해주고 ㅋㅋ 날두때문에 안해주는줄알앗는데 나가도걍같네 안타깝다진짜





개인적으로 첼시팬이지만 암만 호날두나갔어도 맨유빅4는되겠지 라고생각했었는데 이건 슬로우스타터를 떠나서 경기력자체가 강등권수준임 ㅋㅋㅋ니들아 나니까지마 지금 맨유에서 나니보다 잘해줄수있는애 루니빼고없ㅋ엉ㅋ 퍼기는지금 테베즈내쫓은걸 눈물을흘리며 후회하고있을거같네

아무튼 강팀만나서 골넣고 수비수비안하고 끝까지 공격축구해준 번리도 정감이가네 화이팅!! 이번시즌 살아남아여 번리님들아 글고 미안 번리아는게없어서 맨유만끄적임







ps. 리버풀경기랑 atm경기가 진짜 쩔엇어 글렌존슨 마이콘ㅂㅂ할정도로 라이트윙백본좌먹은경기 데뷔골이 시커스킥 ㅋㅋㅋㅋ폭풍간지 공-수 벨런스완전쩔엇고 오버래핑나갈때는 완전 오른쪽초토화 탈탈다털었음 오른쪽을 혼자지배함 올해 최고의영입이라 불릴듯제라드 베르캄프도 ㅂㅂ할 퍼스트터치에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뭐 완전 제라드턴이라고 불러야할듯

atm완전 골잔치에 아게로 걍잘하는선순줄알앗는데 올해의골먹을정도로 진짜 완전판타스틱골꼽아넣고 대박경기중




댓글출처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139&aid=0001952666&date=20090820&type=1&rankingSectionId=000&rankingSeq=1&m_view=1&m_url=%2Flist.nhn%3Fgno%3Dnews139%2C0001952666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