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6. 12. 23:05

ㅅㅂ.. 24진 꼬붕했었던 25진 출신 입니다.

난감하시겠어요. 그들 앞에서 언제나 웃음과 여유와 당당함을 잃지 마세요.

자기들로 하여금 님이 난처해하거나 괴로워하는 걸 보면 양아치들의

습성은 날로 발전한답니다. 

아 ㅅㅂ.. 26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ㅠ


과거 일진타령하며 영업방해하는 친구(?)를 어떻해야하죠?





진짜 주먹좀 쓰던 애들은, 그런거 티 내지도 않음 ㅡㅡ;;

 

대학교에서도 학교다닐때 찌질 했던 애들이 쌘척하는거지..

 

진짜 대가리였던 애들은 티도 안 낸다..ㅡㅡ;;


과거 일진타령하며 영업방해하는 친구(?)를 어떻해야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가다 치킨드랍쉽도 오는거다

 

 

 

ㅡㅡㅡㅡㅡㅡㅡㅡ

웃긴거보러 일로

www.cyworld.com/01089659579









한번 일진은 영원히 그 꼬리표 못 뗀다 ㅋㅋㅋ 자기들은 아무 생각없이 괴롭히고 잊었을 지 몰라도 평범한 아이들은 한가닥 했던 애들 다 기억하고 별로 좋게 생각 안함. 아무리 세월이 흘러도 쓰레기라는 각인은 지워지지 않음 ㅋㅋㅋ 괴롭히고 그러는 건 쉬울지 몰라도 당한 사람은 상처가 영원히 남는다. 아마 그들에게 당한 수많은 아이들 중 몇몇은 아직도 그때 생각에 치를 떨겠지~ 근데 인과응보라고~ 정말 세상은 신기하게도 자기가 한 짓은 다시 되돌아온다. 분명히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죗값을 치르게 될거임....나중에 자기 자식이 일진들에게 삥뜯기고 얻어맞을지도 모를일이지~
과거 일진타령하며 영업방해하는 친구(?)를 어떻해야하죠?





댓글출처
http://pann.nate.com/b4189330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