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4. 12. 9. 22:34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거나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이병훈: 제가 현역때 말이죠! 한번 중견수 수비를 본적이 있었는데! 어우 만만치않아요.하일성: 1.요번에 아무래도 변화구 패턴으로 가지않을까 싶어요 ,직구-> 어 역으로 가나요?-> 결정구로 슬라이다를 던져야죠-> 직구로 삼진->역으로가네요2. 최승준 선수를 보면 말이죠. 이 타석에서 집중력이 없어요.->최승준 장원삼 상대 홈런->아 양상문 감독의 최승준선수 기용이 제대로 들어맞죠?



하일성 : 이 상황에서는 A아니면 B인데 투수 XXX A로 가야죠, 1. A로 가서 성공 > 그쵸 제말이 맞죠? 2. B로 가서 실패 > 제말을 들었어야죠. 3. B로 가서 성공 > 아, 역으로 가네요, 야구몰라요 4. A로 가서 실패 > 이건 타자가 잘했어요, 야구 재밌네요



캐스터: 높이 떴습니다하일성: 넘어 갔어요캐스터: 우익수 앞으로 달려오며 잡습니다하일성: 아 이게 잡히네요 잠실 넓어요캐스터: 자 이제 빠른볼을 던질 타이밍인데요하일성: 변화구에요 지금 타자가 직구를 노리거든요캐스터: 몸쪽 빠른공 그대로 서서 삼진당합니다하일성: 아 역으로 갔네요 타자가 속았어요캐스터: 두 선수 머리 싸움이 상당한데요하일성: 직구 아니면 변화구에요캐스터: 1루 견제 세입입니다하일성: 아 투수 쓸데없는 견제를 하네요



출처


**  이제 하일성도 해설위원을 그만두는군요,, 뭐 새 채널에서 할지도 모르겠지만,,,역시 나이는 속일수가 없다고,,, 기력이 많이 약해지신듯,,,??  이렇게 또 한 세대가 저무는군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