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2. 15:17
진짜 욕하는사람들 입걸레다 ㅋㅋㅋㅋㅋ넷상이라고 막말 지끼는거 바라 찌랭이들 ㅉㅉ 얼굴함보자 ㅋㅋㅋㅋㅋ






통통했을때도이쁘던데 원덕들이계속살빼라하고 소핫때로돌아오라그러니까 살뺀거잖아. 뚱뚱하지도않았는데. 왜이렇게말라비틀어진몸을좋아하는지







추접게 생겼네 꼴뵈기시러 ㅉㅉㅉ 세수는 하고 다니냐?






진심 쪽팔려~~~~~~~~~~~~







미국에선 짧은게 먹히나보지








유빈이살빠지니깐진짜이쁘다쪼금만더빼면될거같음선미는진심너무너무진짜이쁨뒷태부터가남다름예술작품ㅋㅋ






난 솔직히 원걸팬도 아니고 안티도 아니지만 원걸은 마른것보다 건강한?체형이 더 좋아요춤도 섹시미를 강조한 동작도 많고 그러다보니까 빼짝마른것보단 지금이 딱 좋던데..선미양은 넘 마르신듯





http://bbs1.tv.media.daum.net/gaia/do/talk/star_photo/read?bbsId=A000010&articleId=308844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