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 6. 5. 10:30
티스토리블로그

하여간 여자연예인과 기획사나 코스닥 대표와의 결혼은 항상 안 좋은 결과를 보여주는 경우가 많은 듯,,,

하여간 머니게임은 안 좋아,,??!!

뚜벅 뚜벅 ,, 작은 걸음으로 시작하는,,사업하는 ,, 그런 사람들이 성공한다,,,

대박을 노리면,, 박이 깨진다는??!!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은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변진섭씨 형은 변요섭이던가 이런 성함인데..
제가 변진섭씨 데뷔때부터 팬이었는데 그때 친형이 매니저였어요.
근데 변두섭 이런 이름 절대 아니었어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변진섭 형이라는 글이 여러개 보이네요.
이런 글 바탕으로 계속 변진섭 친형이라고 회자되는 거 같은데
제가 알기론 아닙니다.



 글세요..변진섭씨 친형이라는 이야기는 루머중에 상루머죠...아무리 이름이 비슷하다고..
그러나 저러나 회사에 무슨일이 있는게 틀림없네요...
예전에 조폭관련 루머는 나름 근거있는 이야기는 있었어요...


변진섭 친형은 변요섭씨로 매니저 일 그만두고 미국 가있구요.
오늘 죽은 변씨 동생은 변종은이라고 하지원 회사 사장입니다.
전혀 말도 안되는 루머네요



1남1녀가 있다고 기사에 나와있네요.
http://stock.daum.net/item/newsview.daum?code=053320&docid=MD2013060423450810...
전재산 잃은 사람들이 한 마디씩만 해도 결과가
어떨지 범인으론 견디기 힘들죠. 그런면에서 29만원은
대단하다는~~



출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