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3. 4. 23. 13:34

엔터테인먼트 회사들 당분간 주가 떨어지겠는걸,,

하여간 꾸준히 매출내고 이익내는거 ,, 정말 힘들다,,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은 , 의미있는 댓글 중 일부,,


야 투피엠 빠들아
정말 매진된거 맞냐??
양심적으로 말해봐라
매진 안됐고 공짜표 뿌렸다는데
다 헛소리임??


2pm이젠 퇴물이네
한국에서도 망했는데 이젠 일본에서도 망했네
jyp에서 믿을건 수지밖에없군


yg도 투어 공연장 수용인원을 넘어서 뻥튀기 언플하던데 제와피는 신의 한수네 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까지 조작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왜 이렇게 조작질하는거야? 섬나라들 주특기가 조작질인데 점점 섬숭이들 닮아가네


일본사는 사촌언니가 그러던데 공짜티켓 신주쿠에서 받아서
갔는데 사람 너무없길래 놀랫다고


친구가 일본 투피엠 콘서트간다길래 예매했냐고 하니까
당일에 가서 바로 끊어도 될 정도라고 하던데 진짜군



출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