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2. 4. 25. 23:00

나한국외대본교생인데 분교새끼가이름팔고다니지마 쪽팔리니까..

용인이라면 앞으로 한국외대라고말하지말고용인외대라고 말해라;

주변에외대나와서 취직안된다는 얘들보면 죄다 용캠..

우리과동기들은 대기업취업잘만한다 진짜학교망신도 적당히 시켜야지..

지금 본교얘들 벼르고있다 니네 훕스출입도못한담서??

불쌍해라..

쯧쯧 니넨 속으로 이러겠지

그래도 본교얘들중 상당수는 우리를 같은학생으로생각하고 이해해줄꺼야..

전혀아니다

우린 용캠애들 용인외대 외룡대라불러 에휴그나마 복전전공해서 학력세탁하는거 막혀서 용인촌것들좀 덜보겠네ㅎ차별받는거 싫지?

니네가 선택한 인생이다



** 외대 용인캠퍼스 나온거야??   

그게 뭔 대수겠니.. 얼마나 잘 웃기느냐가 관건이지.. 개그맨이니까,, 

솔직히 말해서 명문대 나오면 개그맨을 할 수가 없다,,

하더라도 별로 웃기지는 않더라,,

아버지가 kbs아나운서를 했다고 하던데..

왜 이름은 안 밝히는지..

그건 나중에 언플 할려고??  하여간 연예인들이란,,













나 미국노스웨스턴 미들캠퍼스에서 공학학사인데 깝치지말아라..그학벌이 한국에서 자부심드러낼만한 학교인가..?뭐 외대간건니인생니가선택한거니까..대기업가서도 주류는못될거다그학벌론..공부열심히해라








요즘 외대 본분교생들 간에 갈등 심해서 그런거니 이해들좀 해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네들끼리 치고받고 장난아님






노스웨스턴대보고 지잡이라니 미국대학 학부순위 15 위안에 드는 명문학교다. 좀 알고 지껴





출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