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0. 1. 4. 10:52
EPL출범후 17번중 11회를 우승하고,


작년까지 리그 3연패하던 맨유가 무너진다는 뜻은 EPL전체가 망해간다는 뜻인데...


이런 맨유한테도 가만히 멍때리면서 지켜보며,


계속 우승내준 찌질한 아스날, 리버풀, 첼시로는 EPL의 면모를 지키기도 어려울듯... ㅎㅎㅎ


라리가가 곧 다시 1위리그가 되려남;; 흠냐...


암튼 찌질한것들 남얼굴에 침뱉을려고 하다가 자기네들 얼굴위에 똥물엎는꼴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리버풀도 챔스도 탈락하고...리버풀 맨유 안좋은모습보이면...epl망하는데...













ㄴ 그걸 왜모르겠니?ㅋㅋㅋㅋㅋ 문제는 멍때리며 3연속이나 우승내준 것들 이해가 안가 ㅋㅋㅋㅋㅋㅋㅋ

로또풀, 안습날, 캐쉬들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즈는 조직력이 탄탄한 팀이다! 지난년에 승격을 못한 이유는 돈이 없어서 이다.

맨유는 어제 리즈 수비진에 쩔쩔매다 졌다! 이건 뭐...










리즈는 옛날에 EPL빅4였죠...

무리한 선수영입으로 망해서 2부리그로강등되고,

또 3부리그로 강등되고..

지금현제 리그1에서 1등을하고 있고요.

조만간 1부리그로 승격될것 같네요...










리그1은 지금 3부리그입니다.

현재 1위라서 내년 챔피언쉽리그(현 2부리그)로 승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전에 epl빅4였죠////...챔피언스리그에도 나오고....

지금 맨유에 리오 퍼디난드, 호주의 비두카 등등...유명한 선수들 많이 배출했죠....

많은 돈으로 무리하게 선수영입하다가 돈은 돈대로 날리고 성적은 기대에 못 미쳤죠/....

나중에 다시 1부리그로 올라오기를 바랍니다.










 
3부리그팀이 1부리그 2위팀을 꺽는 것을 보면

역시 영국리그는 수준이 높은 듯.

우리 한국에서는 내셔널 리그 팀이 간혹 프로구단을 이기기는 하지만

그건 주전이 빠졌을 때 이야기고.....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