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12. 29. 19:14

한선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처음에 류담이 여장한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또 한선화 이름이 인터넷에 난무하고 있습니다








한선화처럼 성형하면 인생이 바뀌니...



다들 자꾸 할라 그러겠지...

재 성형 안했으면... 지금 뭐하고 있을지...

어찌되었든 성형해서... 연예활동 하다가

외모에 혹한 돈 많은 남자 잡아서 결혼하면 평생 인생 편하고...

어찌 보면 성형 안하는 여자들이 바보 같기도 한 시대다... 참.








한선화 ㅋㅋ



나중에 강심장나오지마라 ㅋㅋ 이특이랑 은혁이가 니사진갖고나온다 저걸로 ㅋㅋ








한선화얼굴을보니2000년대한국자화상



을 보는 것 같다. 20대 여자중에 1/3이 최소 인조인간이라는 현실이

슬프군.. 서민을 내세워서 서민 대통령이라고 선동했지만

특정 지역 뺴놓고는 특별히 서민한테도 지지 못 받았던

대통령 부부도 상꺼풀 하는데 누구인듯 못하리?

그런데 인조인간인데 김태희삘도 조금 나는데?

김태희처럼 해달라고 했나?

80년대는 정윤희 황신혜 90년대는 김희선

2000년대는 그냥 패스하고 인조인간들 말고는

대표적 미인들이 그냥 없다고 하는 편이 낫겠다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