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10. 17. 18:54
박재홍 이호준



고향사랑








정말 고향사랑 때문에 죽쑤는 걸까??

최종 결과를 보면 알겠죠!!








정권이는 돈 좀 더 벌고나서 고향사랑하겠죠...
 
호준형과 빵형은 고향사랑 해도 팀에서 뭐라고 할 수 없는 짬밥에다가
 
이미 돈도 두둑히 벌어놓으셨고...
 
 
근데 호준형은 정말 내년엔 부활했음 좋겠어.








박정권 전주고등학교 출신이죠








박재홍 이호준 박경완 박정권 정대현 이승호 김원형 채병용 모창민도 곧 고향을 사랑할듯ㅋㅋㅋㅋㅋ







★★<SK팬>맵핵쓰고도 지내요★★


잠깐 미네랄핵좀 쓰겠습니다.






[두팬]문학구장 2연전은 조심하세요..


맵핵은 기본...곳곳에 싸인 훔치기용 몰카 도청장치 설치.


2007년에도 그 짓거리하다 두산 관계자 한테 들켰으나

순식간에 현장 정리해 버리고

되려 두산에게 생사람 잡는다며 개gr역공...

현장을 들킨 떄문인지...문학 2연전 두산에게 모두 다 내줌...










슼이 맵핵만 안썼으면 두산 07,08년 우승하고 올해도 코시 올라와서 명승부 했을텐데 아쉽네요..

두산과 했어야 흥행면에서도 좋고 했을텐데 아쉽다.






★★리버스 스윕?????ㅋㅋㅋㅋㅋㅋㅋ




슼레발 떨고 자빠졌내 핵충 ㅋㅋㅋㅋ 선발 4명이 다 막강한데 먼 스윕이냐~

야구볼줄도 모르는 핵충이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BO는 공정하게 코시 운영해라!!!!!




왜........1차전부터 7차전을 모두 타이거즈 홈에서 하는가............--










맵핵 끄니깐 젖도 아닌 벌레들......ㅋㅋㅋ

속히 다 시원하다...............(롯데팬)







성큰 아들래미 퇴출 이후로..


왠지모르게 슥 야구가 평범해진 느낌..
결정적일때 나오는 그 먼가가 사라지니..
아주 편안해보이는군..

두산이 불쌍할 따름..
그냥 실력으로 했음..
원래 한국시리즈는 기아 vs 두산의 멋진 승부가 펼쳐졌어야 했는데..쩝..







전북 sk레이더스ㅎㅎ



sk쌍방울레이더스 좋은겜 했다~~ㅎㅎ

주전포수 박경완은 전주,
채병용은 군산,
박재홍은 광주,
이승호 군산,
정대현도 군산...ㅋㅋ
박정권선수는 광주ㅋㅋ
예전 같았음 다 기아타이거즈에 있을애들이다ㅉㅉㅉ
니들이 전라디언이라고 욕할게 아니여~ 쌍방울레이더스 가 전신이다 멋도모르고 ㅋㅋ
지껄이긴ㅋㅋ







현재 싸움의 판세




기아+두산+롯데....정의의 야구 관중동원 전국구 인기팀 연합....



VS




SK+LG ....맵핵 식민지 연합








롯데팬>기아 야구는 포스가 느껴진다



기아처럼 선발진으로 7회 이상 버텨주고

그다음 계투 마무리 1회씩 끈어서 막고

그리고 점수는 중심타선의 클러치타점으로 게임 셋

뭐 이게 정통야구라 딱 잘라말하긴 모하지만...

근데 요새 이런 야구하는 팀이 어디가 있나

물론 기아투수처럼 극강의 선발진을 갖고 있는 팀이라 가능한 얘기인지 몰라도

암튼 올해 기아야구에는 강력한 포스를 느낄수 있다.






★★역시 벌레는 발라야 재맛 ㅋㅋㅋ


다른팀도 아니고 슼충이 벌레들을 밟는 재미는 돈주고도 보기힘든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근과 SK에겐 비장의 무기가....



빈볼(상대팀 주축 타자 제거용)

킬태클(상대팀 센타라인 수비 제거용)

맵핵(상대팀 벤치 교란용)

패싸움(상대팀 레전드 모욕-교란용)

싸인훔치기(자일리톨 교체용)

조명탑 손보기(막판에 몰렸을때 분위기 전환용)







하나 더 있잖아요. 방수포 스킬 (이기고 있을때는 재빨리 덮기, 지고 있을때는 최대한 시간끌면서 덮기)








출처
네이버뉴스







맵핵


[명사] 외래어, 합성어, 축약어.
원래의 의미는 맵+해킹이란 뜻으로 해킹이란 말이 '핵'으로 축약되어 불린다.스타크래프트나 디아블로 따위의 게임에서 검은색으로 가려져 있는 지도부분을 특정한 해킹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훤히 들여다 보려 하는 것을 말한다.건전한 온라인 게임 문화를 위해서는 지양해야 할 부분이다.




해킹이라는 말보다는 hack이란 표현이 따로 있어요 maphack 이라고 하는것은 map+hack hack 【컴퓨터】 a (프로그램을) 교묘히 바꾸다 b (프로그래밍과) 씨름하다 . 이라고 하죠..hacker 도 뒤에 사람이라 er을 붙인거구요 결론을 말하면 해킹을 줄인말이 아니라 핵이란 표현 자체를 쓴게 맞아요

출처
http://kin.naver.com/openkr/entry.php?docid=21067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