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24. 21:47
나래이션이 정말 대박이다..



오늘도 네이버 기사를 봐요

기사를 보다가 탐구생활 기사가 떳네요

기사를 읽어봐요 읽다가 내려보니 댓글이없어요

잘만하면 베플이 될수가 있을꺼같아요

점점 몸속에 아드레날린이 분비가 되요

베플이 된 상상에 난 웃음이 번져요

어떻게 써야할까 고민을 해요

하지만 영감이 떠오르지 않아요

나 같은 게 무슨 베플이야 라는 생각과 함께

그냥 다른 기사를 읽어요

이상 남녀 탐구생활이었어요






재미는 칭찬해준다



하지만
남자는 그냥 단순무식한 사람으로 나오는데
그리고 한 특정한 유형의 남자나 여자를 가지고 전체로 일반화 시킨거
뭐 이렇게 하는게 자연스럽고 재밌다면 상관없는데

남자가 너무 바보로 묘사됨
현실은 여자가 훨씬 두뇌가 모자람

페미가 만든거 인듯
어쨌든 결론적으로 재밌게 보면 된다고 봄
현실과는 다르다는것만 알고 보자






드디어 뉴스에 떳구나



공중파보다 훨씬재밌는 케이블방송 롤러코스터

진짜 이거보면서 개콘보다 2배는 더웃었다

진짜 어떻게 남자여자를 그렇게 잘뚫어보지,

거기 PD들 다모아놓고 회의했나?ㅋㅋ

어쨋든 작가 혼자서는 도저히 모르는것들까지

진짜 대박재밌음


결국은 공중파던 케이블이던간에 아이디어 싸움이다

엠비씨 일밤이 망하는 것을 보면 그런 생각이 더욱..

이제 공중파라고 땅 짚고 헤엄치던 시절은 다 갔다.

거기다 아이피티브이까지 생기면...








제일공감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재밌던데

본것중에 제일 공감한거

사람이 가장 공포를 느끼는순간

남자 10대 : 엄마가 내컴퓨터에서 앉아서 내문서를 열어서 '강의'라는 동영상을 보고있을대

남자 20대 : 집에갔더니 영장 나왓을때

남자 30대 : 부인이 둘째 가졌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재밌던데..



특히 나래이션이 정말 대박에 엄청 재미있다..

누군지는 모르겟지만 더군다나 정가은이 맡으니까 더욱 좋아보인다~

앞으로도 계속 해줫으면 좋겟다..






남자는 더럽고 여자는 된장



근데 솔까말 대한민국 남녀의 70% 정도는 사실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ㅋㅋㅋ 30% 정도는 웃음을 위한 ㄱㄱㄹ









위키백과에서



서혜정 (1962년 3월 5일 ~ )은 대한민국여성 성우이다. 한국방송 성우극회 소속으로, 1982년 KBS 공채 17기로 입사했다. 현 프리랜서.



출연작품

[편집] 방송

[편집] 영화

질리언 앤더슨 역(役)
앤 헤이시 역(役)
멕 라이언 역(役)
레베카 드 모네이 역(役)
기타

[편집] 애니메이션

※전체 출연작은 바깥고리를 참조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