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22. 12:31
못생긴 애들 데려다가




얼굴 못생긴거로 때우려고 박준형 정종철 오지헌데려갔지만
개발리는군..
못난 얼굴로 억지 웃음 유도하는 개그가 언제적 개그인데..

컬투또한 마찬가지더라.
웃찾사 나온거 보니 개그소재 다 떨어졌더라..

요즘 웃찾사도 개 막장이고..

야옹아 코너는 경찰복입고 나와서 말 끝마다 종이 만거로 때리느라 정신없고 코너 몇분 하는동안 세어보니 80여대 때리더라.

상하이서당??
임마만 70여번에 분문기로 물뿌리는게 100여회

니들 그렇게 까지 하면서 웃겨야 하냐?



그러고보면 개콘이 발 빠르게 변신을 잘하고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박준형 정종렬 등의 개그는 웃기지가 않습니다

그들이 예전 개콘에서 인기를 끈 것은 워낙 개콘이 명성이 있다보니

묻어간것은 아닌지 의심스럽습니다

새삼스럽게 도박으로 퇴출당한 김준호의 은근한 개그가 그립습니다








MBC는 밀려난 것들 패자부활전이냐?









하땅사 ㅋㅋㅋㅋㅋㅋㅋ


제목부터 시망의 기운이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하늘도 외면하고 땅도 외면하고 사람도 외면 할 듯..







하땅사....중국쇼프로 같에ㅋㅋㅋ진짜 이름부터 완전 사망의 기운이 느껴짐. 1년도 못갈듯







개콘이 대단한거네.


개그야는 폐지에, 웃찾사는 허공에 삽질중인데

10년된 개콘은 꾸준하네.




개콘의 내공은 무시할 수가 없습니다










요즘 왜 이렇게 이혁재가 안쓰러운지..


안습이네요.








컬투 진짜 재미없지 않나?



둘이 나와서 김태균은 이상하게 목소리 변조해서 앵앵거리고 듣고있으면 짜증만 나고

정찬우는 틈만나면 썩소날리면서, 관객들 반응이 없으면 지가 억지로 웃음소리 내면서 "여기가 웃음포인트에

요~그러니까 웃어주세요~"라는 식의 무언의 압박으로 강제적으로 웃음 유도하고..

진짜 재미없고 날림으로 개그치려고 하는 애들 중에 한부류... 컬투..










이거 이제야 폐지하는건가...


난 도대체 개그야를 몇번인가 보면서

내가 정신병자가 아닌가 의심을 했었다.

분명히 이게 개그 프로그램인데... 끝날때까지 왜 웃기지가 않은건지...

그랬더니... 나만그런게 아니었더만!!!!!

왜 이제야 폐지하는거야!









인기 좀 생긴다 치면 가수진출, 버라이어티 진출하는데 성공할리가 있나.. 본업에 매진했어야했어








진짜김미려도 넘빨리나갔어 끽 해봐야 한코너 뛰운걸로 바로 나가버리고 ㅉㅉ

개그야는 끈끈함이없어보여 갑자기뜨고 나가면 내공이부족해서

딴버라이어티나가도막힐텐데 ㅋㅋㅋㅋ


김미려도 자기 살 길 찾아 나간거죠...








아쉽네요....유일하게 보는거였는데....방송끝날때까지..한번도 웃지 않을자신있는..









오짜밴드 노가다에이어 하땅사.. MBC

요즘 왜그러냐 ㅋㅋㅋ 미치겠다.. 요즘 잘 안되니... 고액출연자들 다 짜르고 신인들 그냥 써라..

구조조정부터 쳐 해.. 어휴 진짜..


엠비씨의 문제는 주인이 없다는거

직원들이 주인과 다름없는데

누가 구조조정을 합니까??









MBC는 퇴물개그맨들 집합소인가


뭐야 개콘출신 떨거지들 다 데려가더니

웃찾사 떨거지까지 데려가네


결국은 박준형 정종철로 실패했고

컬투를 끌어들여서

박준형팀과 대결구도로 가는 것인데

일단은 좋은 방향이라고 봅니다

경쟁을 통해서 질을 높이겠다는 발상..

좋아요..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