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14. 20:09
니들말야 박지성이 마케팅이라서



저돈 받는거라고 하는데

박지성이 맨유에게 가져다준게 대체 뭔데?

유니폼 판매?

신한카드와의 계약?

금호타이어 스폰서?

서울시 광고료?

프리미어리그 중계권료?

서울 맨유 투어 초청료?

서울 맨유 빌딩 건축?

아오 빡쳐 더이상 안쓸래

조낸 많네 마케팅 맞다. 인정



적어도 그런 마케팅 대상이 되었으니

좋은 선수라는 방증이다....








박지성 팬들도 솔직히 ?????????????...


박지성 공잡으면 불안불안 하잖아??????????

답답하잖아???????????????????

수비수 한명 제대로 못재끼잖아?????????????

못생겼잖아????????????????

맨유에선 소심하면서 국대오면 공 끌잖아???????????????

백패스 쩔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게 문제가 아니다




나 취직 했다 드디어..
연봉 2천..
박지성이 하루에 버는 돈이지만
그래도 좋다
아흐흫앟아흐아흐ㅏㅇ흐ㅏㅎ


박지성이 수십억을 벌어도

내 수중에 단돈 만원이 더 소중한 법..









맨유입장에선 완전 복덩어리 박지성


뭐 실력은 많이 딸려도 스폰서 잘 달라붙지

출장 안시키고 맨날 벤치에 쳐박아놔도 불만도 안가지지

가끔씩 내보내면 뭐 공격포인트같은건 기대안해서 그렇다치더라도

죽자사자 뛰어댕기지

스폰서 중계권료로 벌어들이는 돈에 비하면 연봉은 헐값이지

진짜 맨유입장에서만 본다면 박지성은 황금알 낳는 거위







그럼 덩팡저우는 왜 방출기켔냐???????박지성보다 마케팅 조았는데 ㅉㅉ

글고 마케팅 용이 챔스 결승전 뛰냐?????????








고분고분하고 성실한 점이 지성이의 매력이긴 하죠.

감독이 딱 좋아하는 스타일.

게다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최대의 팬 보유. 구단 가치 상승.










박지성= 기업과 구단사이의 뒷돈으로 태어난 이 시대의 물건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