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13. 17:32
아 .. 이렇게쓴년 죽이고싶다.


윤아는 그렇다치고 현중이는 곱게썻네?


니 SS501이냐?



니가남자라면 소시곘지만 여자년이니깐 SS501팬인것같든데 좇이나먹어영 ^^

그리고 이홍기는 뭐 그나이때노는 애들?


니년 찌질이년이냐 ㅋㅋㅋ 아오 시1발 안경이나쓰고 공부나쳐해라 ㅋㅋ


한승연이 싸가지없으면 여기있는 모든연예인들은 더 싸1가1지 없는거 ㅋ










승연이누나 방송때 보이던 이미지보다 평소엔 조용해요 모르면 이빨까고 댕기지 마삼 -_-

다른연예인 까는것도 잘못된거 --








태연 착하죠.. 그리고 ****님 간호사비하 지금 장난하시나,,

기분 안좋은 날 말실수 한 거 가지고 오해하지마십시오.

태연이 싸가지가 없다는 내용은 진짜 너무 모르시네요.

태연팬이 왜 많은지 모르시네.. 외모도 되고 노래도 되고 하지만!

그 많은 팬을 보유할 수 있었던 이유가 성격 때문인데,,








알고 나불어라 씨 발아 글구 태연이 뭐가 싸가지가 없어

그리고 제시카가 의외로 착한게 아니라 원래 근본이 착해 병신아










미1친 잘알지도 못하는 것들이 ㅈㄹ하네 나 소원인데 잘들어라 연예인 허졉들아 ㅄ들 태연이 싸가지가없다고?


태연이 착하고 털털하고 유머감각도 뛰어난데 잘알지도 못하는게 태연 싸가 지 없다고 ㅈㄹ하고 짓껄이네 ??


니가 연예인성격을어떻게알어?? 글구 태연이 얼마나 착한데 니가 봣어???



태연 만나서 예기해봤어??? 아무것도 모르는주제에 깝x 지마 글구 이홍기,김현중,한승연 성격을


니가 어떻게알어 글구 이홍기가 그나이에 쫌 노는에들이냐?


니가 노는지 어떻게알어 ㅄ련이 어디서 쟙솔만 주워들어가지고


쓰레기 같은년이 잘알지도 모르는주제에 개소리하고 ㅈㄹ이여 죽여버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x누가그래?


니가 봤어?ㅋㅋㅋㅋㅋㅋ태연이 털털한거지 싸가지없는건 아니거든-_-^ 니가 직접봤어?안봤어?


직접안봤으면 말을하지말어-_=











미쳤나 승연이 누나가 무슨 싸가지? 추천갯수는 뭔또 3개씩이나



정말 사람속은 알수없죠!!!!

이것이 정답입니다

어떤 면을 보느냐에 따라서 보는 사람마다 평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남에게 해를 입히지 않았다면

일단은

모두

착한것이지요!!!







출처
네이버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