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13. 17:08
태연은 그냥 아이돌가수...


박효신과 그것도 눈의꽃을 듀엣으로 부른다는건

솔직히 많이 힘들죠

전문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사람과 아이돌가수의

노래실력은 엄청난 차이가 있죠

그리고 컨디션 때문이라 하는데

저번 페퍼민트때 김종서 씨는 감기걸린 상태에서

노래를 부르셨습니다.


예전 쥬열리 김지현의 게리롱 푸리롱이 생각난다....

요즘 김지현은 뭐하지??







음악전문가로서 내가 한마디해주지.



저렇게 노래부르는사람

1. 노래방 처음간사람

2. 잘모르는 노래부르는 사람.







속된말로 털렸고 발렸고 찢겼음...








아이돌은 가수 아니냐,, 핑계는... 합리화시키지말고 노래 연습이나 더 하고 나와라.

허벅지만 까고 흔들어대지말고..







'태연'이니까 이정도지...ㅋㅋ



박효신이랑 듀엣은 피하고 싶다고 한 정도의 실력파 박효신이다...

태연이 저정도면 다른 아이돌 여가수는 어케될지 알겠지???






음향문제구만 안티 새끼들이란 ㅉㅉ..


태연 라이브가 이게 처음도아니고 지금까지 얼마나 잘불럿는데

이거가지고 태연 노래실력 쓰레기 이딴소리하는 벌레같은놈년들










이색히는 한국 축구 개털리면 경기장 탓할 놈이네 ㅋㅋㅋ ㅉㅉ







그동안의 노래실력이 음향기기덕분이라는 생각은 안해봤는지? 역발상을 해보자구. 이게 태연의 본실력



와우 센스쟁이....






귓구멍이 썩었나,, 음향탓 좋아하네.. 드럽게 못불르드만..







진정한실력파는




컨디션안좋아도 잘불러야되 바보태연아








라디오에서 윤미래가 감기걸린상태로불른 라이브마저 멋잇다던 박효신









걔 바바여 무도에서의 케이윌 ㅋㅋ 새벽 6시에 자다일어나자마자도 개의치 않는 어마어마한 가창력 ㅋㅋㅋ







박효신 만나더니 실력 뽀록났네!




개허접한 가창력의 아이돌 중에 놀땐 그나마 잘하는 줄 알았겠지?

우물안 개구리가 세상 바깥에 나가서 화들짝 놀란꼴...

박효신은 이소라같은 메이저 보컬과 노래해도 안 밀리는 실력이다.

같이 노랠 안했어야지!



맞아요!!!






오오 진리의 효신신. 같이 부르면 털린다는 효신신.







원래 거품도 좀 있었지 뭘 그래?



그래 컨디션 문제가 있었다고 치자.

그래도 평소 실력에 거품 끼어있는 것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

인기가 실력으로 슬쩍 끼어들어 승화되는 우리나라 아이돌들...

사실 웬만하면 다 거기서 거기.


/ 사실 태연 잘 부르고 실력이 뛰어난데

상대가 박효신이라서 그렇다는 쉴드 댓글이 적지 않은데...

실력있고 잘 부르는 거라면 더 잘 어우러졌어야지,

이 무슨 말도 안되는...ㅋ








윤하가 실력은 인증됐는데, 윤아 때문에 캐버로우. 머리크기가 윤아의 두배 -_-



신은 공평하지

모든것을 한사람에 몰아 주지는 않치..









아 sm방식에서는 그게한계라니까




어제는 성량부터 박효신한테 딸려서 헥헥대는게 다보이던데 박효신은 이소라 이런애하구 같이

부르고 그러는데 태연하구 맞겟니? 참고로 태연 김연아랑 같이부를때도 딸렷단다 어쩔

수없어 그 기획사가그래 그기획사 생길때부터 보아온 내가 산 증인이야 니들은 태연이 선예보

다 훨 잘부를꺼 같지 둘이 똑같은 노래 연속으로 시켜봐 태연이 그냥 발리는거야 정 노래 잘부

르고싶으면 빅마마처럼 몸집을 불려봐 ㅋㅋㅋ


김연아는 정말 물건이다..

성격도 남자 저리가라할 정도로 적극적이고....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