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12. 17:51
내가 제작자라면 이승기가 더 ...



내가 제작자라면 이승기가 더 ...좋은거 같다...


아이돌들은 4~5명씩 챙길려면 코디에..식비에..게다가 노래실력이 좋으닌깐..오래갈거 같다...


진짜 성격은 모르지만 어쨌던 예능을 그렇게 오래했는데 말실수나..큰 문제를 일이키지 않는거 보면


대처를 잘하는것이고...연기자로도 성공했고..예능에서도 성공......


무엇보다도 정말 노래를 잘한다는거...친근하다는거...아이돌은은 정말 오래해봐야 10년이고...


그러나 이승기는 정말 아주 드문 케이스 아닌가요







그러니까요........이승기 군대만 가면 진짜 평생 안까이고 살듯....아무리 개티즌이라도







지금도 이미지가 너무 좋으니깐... 진짜 군대만 공익아닌 현역으로 가면 완벽..




정말이지

연예인들은 군대랑 안 맞는다는 느낌

자유스러운 연예인과 시키면 다 한다는 군대는 생리상 맞을수가 없죠

그러니

그렇게들 무서워하지

얼마나

가기 싫었으면

유승준처럼

모든 걸 버려가면서

안가는 쪽을 선택했으니










이승기 또 홍보질 해대겠네




또 1박2일에 와서 앨범들고와서 .......사람들 나눠주겠지.....

형들 앨범주는것은 좋다....

그런데 카메라가 돌아갈때 주는건 뭐냐...........ㅋㅋㅋㅋ

속이 훤히 보인다.....

그리고 주구장창 1박2일에서 나오겠지........ㅋㅋㅋㅋ

안봐도 비디오다....ㅋㅋㅋㅋ

이승기 저넘 1박2일을 자기노래 홍보할려고 출연하지....ㅋㅋㅋ

1박2일에서 자동으로 홍보해 주니까.......따로 홍보할 필요도 없고...참 좋겠다

이승기 니가 양심있으면.........1박2일 제작진한테 수입을 나누어줘라..

니앨범을 홍보해 주잖아...

홍보는 1박2일에서 하는데.....앨범수입은 왜 니가 다 가지냐.......

양심도 없네







이승기 현역만 갔다온다면 끝...



깔게 없지...

공부도 잘해서 대학잘갔지 고딩때 학생회장출신에 연기도 이정도면 못하는건아니고

하는작품마다 대박 소문난칠공주 찬유 본업인 가수활동 잘되지 예능 1박2일 시청률 높지...

이미지 좋고...

사건 안터지고 군대만 잘갔다오면 게임끝날듯...


연예인군대와 남자여자관계는 그 누구도 모르죠?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