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10. 12:56
초심으로 돌아가는구나..



양아치 -> 가수 -> 양아치












이놈도 정말 답 없는 놈이네



신곡이랍시고 쓰레기 발표하더니

음주운전해서 접고

이젠 또 쌈질이냐?

너 낳고 미역국먹은 부모님생각도 좀 하고 살아라






 
나이사십에 바라본 동욱이..



나이 사십이면 연륜이 쌓여 관상도 어느정도 볼줄아는 관록이 쌓입니다....

나이사십에 바라본 동욱이는 관상자체가 난투극입니다...

즉 구속수감시켜서 콩밥을 메겨야 합니다...

절대로 정신차릴 관상이 아닙니다...





내막도 모르면서.


함부로 써재끼네.

저 사람이 개새낀지 상대방이 개새낀지 기사에는 어떠한 언급도 없다.





이런 넘이 진짜



잉여인간이라고 하는거다 . 나이 ㅊ ㅕ 먹고 뭐하는 짓인지...







아침 8시라...



강남 근처에는 나이트나 클럽이 다른곳이 끝나고나서 아침에 문 여는 2차클럽도 있다드만...

부킹할때 여자하나 놓고 쌈붙은게 확실해 보인다는...

늙어서 뭔짓이냐... 신동욱









선릉역 아침 8시ㅋㅋㅋㅋ



밤새 뭐하고 놀았을지 그림이 그려진다 ㅋㅋㅋㅋ







오전8시에 선릉역 만취상태...


정수근이는 얘에 비하면 양반이구나...







나는 왠지 이런 생각이 든다

이번 사태에 대해서

좋아할 사람은 라디오스타와 김구라가 아닐까하고

신동욱이 라디오스타 게스트중에서는 꽤 인기가 있었죠??

좋은 소식이든

안 좋은 소식이든

연예인은 화제의 중심에 있을 필요는 있다는....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