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9. 23:25
잘가라 지용아.


그동안 허세부리느라 고생 많았다.

훌훌 털고 맘 편히 가라.

안녕 



허세근석에 이어 허세지용??










앨범이 발매되기도 전에 표절시비들어가면 들어오는 돈이 별로 안되거든...

발매가 되서 판매가 어느정도 되어야 거기서 산정이 되고 얼마를 가지고 올지가 결정되는 것이기에...

즉, 더 큰돈을 때릴 수가 있으니까 상황분석하며 기다리고 있던게지...

이참에 크게 한번 혼나야 정신차릴 텐데...

그리고 무슨 자신감으로 글로벌에 쳐오는지 참 용기가 대단하네...

오아시스 티셔츠 깃발들 이미 제작중일 듯 ㅋㅋㅋ







양사장님이 박순휘 풀어서 재범이한테 언론 몰빵시켰는데..

이제 재범이는 아웃 이고..

국제적으로 개 망신 당하게 생겼네..

월드스타다 ㅋㅋ 월드 표절스타






빠순이들 또아니라하겠지 ㅋㅋ


한국 힙합 하는사람 이름도 모르면서
힙합크루 , 레이블 가 뭔지도 맵버 이름도 모르면서
라임 , 플로우 이게 중요한게 아니지만

지용이 힙합짱이라고 랩짱이라고 ㅋㅋ
시파년들 ㅋㅋ






똥오줌못가리는 빠순이들


GD언급 한마디도 안했던 '배철수의 음악캠프' 플로라이다 노래 선곡에 도둑이

제발 저리듯 먼저 사이버테러 감행했다가, 배철수의 "GD를 잘알지도 못한다"

"GD노래 들어본 적도 없다" 크리. ㅋㅋㅋㅋㅋㅋㅋㅋ

빠순이는 답이 없다






뻔뻔스러움의 극치!!



박재범도 사과하고 그룹에서 탈퇴하는 거 보니까 그나마 일말의 양심이 있고
자기가 잘못한 행동에 많이 힘들어 하더라
적어도 잘못했다고 인식은 하고 부끄러워한다는 소리다

권지용은 뭐지?
공중파에 나오는 거 보면
표절의혹에 대한 언급은 한 마디도 없고
은근슬쩍 뻔뻔하게 활동하고
박재범 보면서 느끼는 거 없나? 부끄럽지도 않나..??







쥐대골이 더 악질이지.

박재범은 직접적 행동으로 나라에 해 끼친건 없잖아 사석에서 개념없이 지껄인게 죄일뿐.

게다가 팀 탈퇴까지 했으니 양심은 남아있는거 같은데.

쥐대골은 죄를 지으면서도 전혀 죄책감이나 수치를 모르는 철면피인 듯.

죄대골 이놈은 국제적으로 나라 망신 시키고 남의꺼를 도둑질하고 언플로

대국민 사기까지 치는 그것도 상습범이니 쥐대골이 천만배 더 악질이지.

쥐대골은 전세계인의 공공의 적










★ 쥐드래곤과 서태쥐의 공통점


1. 표절 (쥐드래곤 표절실력은 박쥔영한테 안됨. 물론 표절본좌는 서태쥐)

2. 군대 (둘다 얼른 군대 가야한다)

3. 빠순이 (서빠나 쥐빠나 동급)

4. 돈 (돈밝히는건 막상막하)


쥐드래곤이 서태쥐를 뛰어넘을려면 군대만 가면된다

단 태쥐아저씨처럼 은퇴한다고 구라치고 뒤에서 음반준비해서 금방 기어나오면안돼








★권지용 명장면 19선



1. 공중파에 당당하게 여자 상반신 나체가 그려진 옷을 입고 나와 신나게 춤추던 모습

2. 꼴에 자존심은 있는지 제대로 입장 표명도 안하고 어물쩡 넘어가던 모습

3. 의상에 성행위를 묘사하는 단어들을 사용하여 性룡, 섹x드래곤이라는 별명을 탄생시키던 모습

4. Maroon 5 - This Love에 가사 몇개만 붙여놓고 샘플링이라고 주장하던 모습

5. 몇몇 사람들이 This Love 저작권자가 쥐대골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의혹을 제기하자 슬그머니 저작권자를 Maroon5로 바꾸던 모습

6. 머라이어 캐리가 리메이크는 물론 샘플림조차 금지해놓은 We Belong Together의 반주를 통째로 가져다 써놓고 샘플링이라고 당당하게 우기던 모습

7.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끊임 없는 표절 의혹에 시달리고도 천재 뮤지션이라며 언플하던 모습

8. 저질 발음으로 노래를 듣는 사람들에게 외계어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 받던 모습

9. 도끼에게 앨범 참여를 부탁했으나 거만한 태도로 인해 퇴짜 맞던 모습

10. 표절 의혹에 시달릴때마다 십만 빠순이들의 무한 쉴드로 위기를 벗어나던 모습

11. 똥방구와의 화보 촬영에서 의자에 앉으면 땅에 닿지 않는 다리를 드러내며 스스로 호빗이라는걸 증명하던 모습

12. 호빗임에도 불구하고 이미지 관리를 위해 프로필에는 177의 키를 가지고 있다고 구라 치던 모습

13. 올해 초부터 끊임 없는 솔로 데뷔 언플로 빠순이들의 기대치를 무한하게 높였으나 곡을 공개하자마자 표절 의혹에 휩싸이면서 빠순이들조차 등을 돌리게 만들던 모습

14. 자기가 가장 자신 있는 곡이라며 본인의 개인 홈페이지에 '내가 가장 자신있는 스타일?!어때요 맘에들어요?'라는 허세 쩌는 글귀와 함께 솔로곡을 공개했으나 공개된지 30분도 안돼서 표절 논란에 휩싸이던 모습

15. 뒤이어 이전에 공개했던 솔로곡마저 표절 의혹을 받으면서 욕을 바가지로 쳐먹던 모습

16. 표절 논란에 휩싸이고도 모든 곡이 순수창작물이라며 얼굴에 철판을 깔던 모습

17. 일이 점점 커지자 초기에 자기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는 얘기와는 달리 스웨덴 프로듀서들과 공동 작업했다고 말을 바꾸던 모습

18. 곡을 30초밖에 공개하지 않았으니 완곡이 공개되면 판단해달라며 뒤늦게 허둥지둥 재작업에 들어가던 모습

19. 수많은 표절논란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박순희들의 힘으로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하던 모습










도끼는 쥐디와 비슷한 나이의 프로듀싱과 랩을 하는 아이(?)인데

항상 쥐디와 비교를 당하곤 하죠.(누가 더 천재인지?ㅋ)

올블랙은 이미 해체가 됐구요. 솔로로 활동중.







어찌된게 빅맥은 죄다 표절이냐;;


마룬5, 오마리온, 플로 라이다 , 백스트릿보이즈 등등등 ....

사람들이 해외노래 얼마나 많이들 듣는데 ....

특히 마룬5 this love 다 똑같더만 ㅅㅂ.

자기네들은 샘플링이다고 하는데 샘플링은 개뿔 ㅋㅋㅋ

해외가수들이 빅맥노래 들어보고 샘플링이라고 인정하면 인정해줄게 ㅋㅋㅋ

새퀴들 고소함 당해봐야 정신차리지 ㅉㅉㅉ








나만 죽을 순 없지.

from 재범







쥐시키 드래곤 정말 국제적망신이다



지드래곤이라는 넘 플로라이다한테 총맞고 싶었나...ㅋ

오토튠부터 비트까지 쏙 빼닮았구만.

난 첨에 에이콘이 한국말 배워서 가요부르는 줄로 알았다..









저도요 ㅋㅋ A-KON목소리 더빙판인줄 ㅋㅋ






●넌 이제 망했다.ㅋㅋㅋ빠빠이~~ㅋㅋ


워너채플과 소니ATV 관계자가 유사점이 있음을 확인했고 이를 라이트 라운드 원작자와 점검할 예정










■ 제2의 황우석 박사 탄생 할듯.





============================================================================


가창력도 없고 랩도 저질인 아이돌 립싱크 가수가..천재 작곡가로 둔갑하여

세상을 뒤 흔들려 했지만...결국은 패가 망신하는 형국이니......







그 형국이 마치 수년전 황우석 박사를 보는 느낌이다..

오....통재라......결국 아이돌 저질 가요계의 끝과 종말이 다가오는구나...


=======================================================================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