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8. 23:23
국가망신이다~ 망신~ ㅉㅉ



눈물을 그럴때 흘리나..


그것도 재범이라는 넘이 한국 여자애들보고 욕을 그렇게 해대도..


좋아서 허벌레~~ 아이고 손발이 오그라든다~








안탁깝네요..


욕을 먹어도 한국에서 먹고 자숙을 해도 한국에서 해야 맞는거 같은데...

이렇게 가면.. 모든것을 인정하고 도망가는것 밖에 안되는거 같은데...

조금만 더 참으시지...

좋은 모습 보여주고 보란듯이 잘하면 좋았으련만...
이렇게까지 할건 없을거 같은데...

정말 하기 싫어졌나.. 어떤 결과를 낳을지 알텐데...

몇년전 쓴 글이지만... 기자들도 그렇고.. 한국싫다 -> 미국 출국... 이런식으로 해석하니까..

자신의 생각을 좀 더 예기하고 설득하려고 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은..

너무 빠른 포기... 미련이 없다고 밖에 안보여서...

좋아하진 않았지만.. 좀 아쉬운..





에라이....정신나간 것들아........


니부모나 친오빠한테 10분의 1이라도 저래봐라....

저런것들 밥먹여 키운 부모가 불쌍하다...한심한것들.....








저 표정 봐라,. 독기가 넘친다



저 표정은 마치

"아 돈 더 벌고 떠났어야했는데 X같네"

하는 표정같다

그와 동시에 한국이랑 곳에 엄청난 짜증이 담겨있는 표정이다

그래도 승준이는 떠날 때 저런 표정은 아니었다

진짜 표정 독하게 생겼다 ㄷㄷㄷ





진짜 불쌍한 이유 3 가지...


=============================================================================


(1) 사건 첨에 터졌을때도 타블로 애인 강혜정에 묻혀 검색어 2위

(2) 최종 탈퇴후 ,추방당한 오늘도 신종플루 걸린 김현중에 묻혀 2위...

(3) 출국장에 생각보다 조촐한 500 여명의 박순이들만 모임. -_- (얼굴화끈)



=============================================================================






김현중씨가 하루빨리 쾌차하길 빌어요





외국인 한명이 지네 고향으로 돌아가는게 왜 뉴스가 되는지 알수가 없군요

혹시 왜 이게 뉴스가 되는지 아시는분 계십니까?

12달러가 부족해서 여지껏 못갔다는 말이 있던데 지금이라도 갔으니 큰 다행이예요 ^^


그건 그렇고 우리 한류스타 귀염둥이 현중씨가 많이 아프대요 ㅠㅠ

타지에서 혼자 있는 것도 서러운데 몸까지 아프댑니다.. 그 심정을 헤아리니

눈물이 나네요...

정말 한류스타에 엔화까지 벌어들여서 국위 선양하는 산업역군인데..

안타까움을 표현하기 그지 없습니다


우리모두 김현중씨가 하루빨리 쾌유하도록 빕시다..








12불짜리 된장들이 500명...



저 된장 빠순이들도 한국을 떠났으면 좋겠다능.. 된장 빠순이들은 사회악이자 공공의 적.








저는 솔직히


박재범군이 안타까웠습니다

물론 잘못은 했습니다 허나 사람으로서 철모를때 실수를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에

한번쯤의 용서는 괜찮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허나 박재범군이 황급히 2pm탈퇴 미국으로 출국하는 모습보니

영원히 한국에 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철모를때가 아니라 철이 아직도 안들어 보이니까요

잘못을했다면 용서를 구하고 행동으로 보여줘야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이모습은 '더러워서 나가겠다'라는 모습으로바께 비춰지지 않습니다

제발 당신은 영원히 미국사람으로 사세요






더러워서 내가 간다..



이느낌인데 ㅋㅋㅋㅋ

ㅆㅂ 더러워서 한국에서 안산다 이러고 가는것 같네 ㅋㅋㅋㅋ


인터넷으로 몇글자 적고 휘리릭~~~

미련없이 떠나넼ㅋㅋㅋㅋㅋㅋㅋ

넌 진정한 미쿡인~~~






의미있는 사건이다.


점점 많아지는 해외파 연예인들을 보면...

앞으로 유사 사건이 발생했을때...

이번의 결과들이...좋은 전례가 되지 않을까 한다.





순희들은...알까?


...................................................
어차피
전쟁나면 지켜줄사람들은...
쟤들이 아니고
순희들옆에 있던 오빠, 동생들이라는 사실을....





음 미국에선 보통 25$ 라고 하던데



재범씨 많이 아쉽겠어요 ^^ 싼맛에 한국이 좋은데 말이죠 ~







쳐우는년들은 머란말인가...



군인 경찰이 나라지키다 순직하면 캬하하하ㅏ핳 !! 죽었대..

꺄하하하 댄나 웃겨.. 하는 년들이... 투피엠이 간다니까 엄마 죽은것보다 더 슬피쳐우나...

에라이 정신대 끌리갈년들아..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