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7. 18:14
대단한선수지...★

미국 야구장 한가운데 투수 마운드에서
어느 누가 관중들을 향해 뻐큐를날릴수있겠는가

적어도 모 그룹의 어떤 가수처럼
뒤에서대고 욕하지는않잖아

정말 꼭재기했으면좋겠습니다
뽜이팅

-------------------------
그리고김병현선수 참좋은선수입니다
그거기억하십니까??
애리조나에서 플로리다로 이적하고나서
친정팀 애리조나와 맞붙게되었죠
1회 마운드에는 김병현
타석에는 애리조나의전설 곤잘레스..

FA자격을얻어서 애리조나를 떠날것이 확실시되는 곤잘레스이기에
관중들이 기립박수를치기시작했죠
그때 갑자기 김병현선수가 신발끈을 풀었다 묶었다 풀었다 묶었다를
반복하는겁니다..
나중에알고보니 곤잘레스 기립박수를 몇초라도 더 받게할려고
그런행동을했다고하죠..

알고보면 실력도좋은선수이지만..
인간성도좋다고생각합니다






그 선수가 마침 월드시리즈 4,5차전에서 BK가 파이어해서 7차전까지 갔을때

끝내기쳐서 BK를 악몽으로 부터 구해준선수일걸요.

but 기자가 띄워주려고 인터뷰했더니 '신발끈이 엉켜서 그런거 뿐인데?

그 타석이 걔의 홈경기 마지막타석이었어?' 라는 시큰둥한 반응ㅋㅋㅋㅋ








그럼그럼....매경기 매진시키는 보스턴의 광팬들에게 누가 X큐를 날릴수 있단 말인가??









김병현은 노력파입니다.


예전 이치훈 에이전트 글에서도 읽을수 있지만 김병현처럼 훈련하는 선수 드물다고 합니다.

다른선수들보다 일찍 나와서 훈련 시작해서 경기 끝나고 제일 늦게 집에가는.........

전형적인 노력파죠. 마인드적으로 부족한건 약간 대인기피증같은게 있는것 같은데 (본인도 알고있음)

지금 MLB 사이영상 후보중 하나인 잭 그레인키 같은 경우도 정신장애가 있을 정도로 최고의 선수가 되는거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솔직히 애리조나 시절 김병현 선수는 정말 칠수 있는 타자가 없었죠.

몇년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닝당 삼진율이 1.5개일때도 있었습니다.

꼭 다시 돌아와주시길... MLB에서 안되면 한국에 와서 마무리 투수 하는것도 괜찮을듯..






펜웨이에서...Fuck you할수있는사람?



솔직히 일반 고등학교 대학교 체육대회에서도 대놓고 관중들한테 凸

하기힘든데...매경기 매진이라는..보스턴의 홈구장...

에서 대놓고 웃으면서 凸 할수있는사람 공감눌러봐라...

실력이어쨋곤 깡다구 하나는 인정해주자






기자는 잘팬거다...



자식들이 좀 처맞아 봐야 정신을 차리지....

찍지 말라면 좀 찍지마라..

너네랑 파파라치랑 다른게 뭐니??

기자들 왜 대우해주는지 모르겠다..

하이애나 같은것들..

송일국 사건도 그렇고..

그중에 연예부 기자들은 아주 생 양아치들 소굴이다..

연예부 기자도 기자인가??

내 자식넘이 연예부 기자한다 하면 고개도 못들고 다닐거 같다






출처
네이버뉴스





2009/06/08 - [분류 전체보기] - 김병현 국내복귀 힘들다.
2009/06/08 - [분류 전체보기] - 너도나도 메이저리거?...국내야구 흔들
2009/08/13 - [댓글] - 정진영 전여옥 변희재 공방에 대한 댓글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