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9. 7. 09:10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보충설명


소숫점 이하의 성적과는 거리가 먼

분들이 다수라 감이 없으신거 같아 보충설명합니다

과거 기준입니다


과거 서울대 법대 수준: 상위 0.06%


서울대 상위권: 0.1%

서울대 마지노선: 농대정도가 0.3%


연고대 상위권:0.3% 단 고대법대와 연대신방과는 더 높음


같은 소숫점이라 비슷하게 느껴지시겠지만

서울대 간 친구에게 물어보면 확실합니다



그 소숫점 차이가 어마어마한 차이라는 것을

0.8%면 연고대 상위권 갈 수 있었다고 주장하는 분들이 계시고

서울대 지리학과 정도 갈 실력이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모두 크게 잘 못 알고 계신겁니다. ㅋㅋㅋ


그리고 0.8%라는 수치도 수능성적표를 공개한 것도 아니고

말로 한 것이라면 말빨로 먹고사는 연예인들 말이라

믿기도 힘듭니다. ㅋㅋ


 







다른 기사보면 서울대지리학과 붙었는데 꿈때문에 동국대 갔다고 나와있다





0.8%면 ky중상과는 가겠네


캐부럽네... 아 홍대가 목표인데 왜케 안오르는건가..재수중인데..






얘 말죽거리 잔혹사 양아치아님?


역할이랑 졀라 어울리던데.. 실제로는 완전반대네







양아치 역할 잘하는 배우들은 은근히 과묵하거나 그런듯.. 신하균 김인권 류승범등






703전경대 행정반출신 ㅋㅋㅋ



개꼴초 ㅋㅋㅋㅋㅋㅋ





김인권 / 국내배우
출생 1978년 1월 20일
신체
팬카페 인권사랑
상세보기

해운대
감독 윤제균 (2009 / 한국)
출연 설경구, 하지원, 박중훈, 엄정화
상세보기

말죽거리 잔혹사
감독 유하 (2004 / 한국)
출연 권상우, 이정진, 한가인, 김인권
상세보기




서울 세종 고등학교-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스크린 데뷔작:'송어'
2002년 '쉬브스키'은 김인권의 연극영화과 졸업작품이자, 첫 연출작이다.

영화 <송어>로 연기를 시작하여 다양한 작품의 단역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군 제대 후 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에 출연, 천연덕스러운 사투리와 뺀질거리는 감초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출처
http://www.cine21.com/Movies/Mov_Person/person_info.php?id=9135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