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8. 31. 11:50
MBC가 드뎌 미쳤군.....?????


시청률이 애국과와 각축을 하더니 드뎌 미쳤군...

패떳은 시트콤을 지향하고 1박2일은 야생리얼을 지향하고 노다지는 뭐...

패떳과 1박2일을 지향하나..

한심하고 어쳐구니없고 양심도 없구나....ㅉㅉㅉㅉㅉ







그나마보는4%에게 찬미를...


오 대단합니다...

4%의 시청자들분들...

감히 제가 추측해보기로는 고리타분하고 외골수적인 아버님들이 아닐까요?


자녀분들이나 부인은 다른거 보자고 하는데 혼자만 일밤본다고 리모콘사수...

부인과 자녀분들은 안방티비로 다른거 시청...(결국 어머님들도자녀들에게 밀려서 보고싶은거는 못볼것임...ㅋㅋ)


텅빈 거실에서 혼자만 소파에누워서 키득거리면서 리모콘 꼭쥐고...

ㅎㅎㅎ 만약 저녁먹으면서 보고있었다면 자녀들은 아무말도않하고

후다닥 저녁먹어치우고 쪼르르 티비있는 다른방으로...ㅋㅋ 분명히 4%에는 20대는 없지싶다...



30대중에서도 약간 돌+아이기질을 갖고있는 미혼남이나 왕따기질이있는 노총각들이 보지싶다~ㅋㅋㅋ








나 예능대부분다챙겨는데;;


하다못해 ㅈ나는펫까지 보는데.....

오빠밴드는 도저히 못보겠더라..

일부러 다운받아서ㄷㄷㄷㄷㄷㄷㄷ



케이블도 다운받아서 봐도 캐쉬안아까운데..

와일드바니나 슈퍼스타같은거...

이건 다운이아니라.. 태비 재방해줄때

봐도... 전기세 아깝더라..

신동엽 서인영 뭐 이런애들 잘하긴 잘하는데...

가수하는애들이 밴드만들면... 뭐하는건데????

이건 의도자체가 뭔지 모르는 프로그램...




개인적인 견해지만

지금의 일밤 제작진들 가지고는 당분간 게임이 안될 듯

인사가 만사라고

물갈이를 하는 것이












비바경기북부 - 도약하는 경기북부에 돈을 묻어라: 그냥 부담스러운 탁재훈
2009년 8월 19일 작성자: 대치동호떡  
2009년 8월 2일 작성자: mby3219 홍경민은 8월 2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이하 '일밤')에서 '오빠밴드'(유영석 신동엽 탁재훈 김구라 서인영 정모 성민 홍경민)에 새로운 멤버로 전격 합류했다. 비오는 경포대 해변에 색소폰을 불면서 첫 ...
비바경기북부 - 도약하는 경기북부... - http://peoplearoundtheworld1.blogspot.com/

신동엽 추락 심각하다

2009년 8월 19일 작성자: 대치동호떡  
물론 웃자고 한 소리겠지만 요즘 '일밤-오빠밴드'를 보고 있으면 그냥 웃을 수만은 없게된다. 나름 잘나가고 있던 '골미다'를 과감히 그만두고 나와 새롭게 시작한 '오빠밴드'에서 신동엽의 포지션은 갈수록 애매해지고 . ...
비바경기북부 - 도약하는 경기북부... - http://peoplearoundtheworld1.blogspot.com/


 

알수없는 홍경민
2009년 8월 19일 작성자: 대치동호떡  
2009년 7월 28일 작성자: 카르페디엠^^* 가수 홍경민이 MBC 일밤 '오빠밴드'에 합류한다. 이번주 방송(8월 2일) 방송분 촬영도 모두 마쳤으며 앞으로도 고정 맴버로 계속 출연 ]할 예정이라고 한다. 아직 확실하게 결정된것은 아니지만, 보컬로 활동했던 ...
비바경기북부 - 도약하는 경기북부... - http://peoplearoundtheworld1.blogspot.com/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