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8. 27. 09:44
주지훈보다도 못한 놈


마약은 혼자 죽지만 음주운전은 몇 명을 죽일지 모를 엄연한 살인범죄

그런 범죄도 모잘라서 구차한 거짓변명까지

널 감싸는 인간이 있다면 도대체 제정신인지 묻고싶다.


일반인이 음주운전하고 단속에 걸려 기록에 남으면

주변 사람들한테 손가락질 받는건 물론이거니와 사회생활에 엄청난 지장을 받는다 .


하물며 연예인에 아이돌그룹 출신이란 놈이 음주운전에 뻔뻔한 거짓말까지하고

죽어라 얼굴 드미는 이유가 뭐냐..


주지훈처럼 사람들이 사그러지고 지 자신이 정화될때까지 죄값도 받고 미뤄온 군대를 다녀오던가....넌 그동안도

술마셨지? 여자는 안만났냐? 케이블에서 마냥 좋다고 웃으면서 농담따먹기나 하고.

니 나오는 방송마다 악플로 도배해주마



하여간 연예인들 머리속에는 무엇이 들어있는지~~







음주는 했지만 운전은 하지 않았다.


난 정말 궁금하고 묻고 싶다...

김상혁을 욕하는 게 아니다.

이놈의 법의 기준은 무엇인가?



과연 내가 음주운전에 뺑소니까지 하면 집행유예가 될까?

난 연예인도 아니고 어느 그룹회장이나 재벌2세도 아니고 정치인도 아닌데..



법이 나에겐 관대할까 ..


정말   '음주는 했지만 운전은 하지 않았다' 

이 말

인구에 회자하는 말이 되었습니다 





*자숙할동안 군대나 갔다오지 뭐했냐!


술먹고 운전대 잡았는데 음주운전은 아니라는 너의 말...

잠시 도망간거는 맞지만 절대 뺑소니는 아니라는 너의 말...

병무청가서 또 이런 얘기해보지..

군대는 가겠지만 현역은 안가겠다고!

언론에 대고 또 이런말도 해보지..

예능프로는 나가겠지만 방송출연은 안하겠다고!

넌 우선 헛소리하는 습관부터 고쳐라!

그게 니가 살 길이다...!!!


예능에서는 헛소리가 먹히는 법이죠!!







저 친구도 참 어리석은듯 ㅋㅋㅋ 군대만 갔다오면

아무리 음주운전이라도 100%는 아니지만

한 7~80%는 용서되고 잘 마무리될텐데 저렇게 뻐기고 있으니 ㅋㅋㅋ







그래도 가기 싫은게 군대.....ㅋㅋㅋㅋㅋㅋㅋ....

폼 잡던 모델도 항문에 힘주게 하는게 군대.....





한번 갔다 오면 절대 두번은 못 갈 곳이 군대???



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