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8. 26. 18:17
★ 손민한 vs 송진우 ★


송진우는 포스가 없어

또한 시대도 잘탔지

송진우가 야구하던 시절 장종훈이 최고타자였단다 ㅋㅋ

그만큼 막장 타선을 상대로 누적 스텟 기록한거라

200승을 해도 인정받기는 힘들거야

하지만 손민한은 팀꼴지시절에 혼자 18승씩하는 괴물투를 보여줬고

이대호 같은 괴물 타자만 우글거리는 타자들을 상대로

압도적인 구위로 최고투수 반열에 올라섰지. 용병타자도 상대하고 말야

만약 손민한이 송진우시절에 야구했더라면 300승은 가뿐하지 않을까 싶어

송진우는 운좋게 매해 10승 간단히해서 200승한거지만

손민한은 그게 아니거든 혼자 힘으로 최고투수 반열에 올라섰은

내가봤을떈 롯데팬은 아니지만 손민한 >> 송진우가 맞다.



다양한 견해가 ...








[롯팬]민한신>>>송진우죠 솔직히

==============================================================================

민한신은 만년꼴지팀에서 혼자서 고군분투했는데
진우옹은 막강한팀에서 타격빨로 거저먹은 승수가 많다죠;;
그리고 민한신은 미국최고의타자 A-로드 3구삼진잡음으로써 자신의가치를 입증했죠^^

내가 보기에는 송진우나 손민한  어느정도 비슷한 스타일이라고 보는데








송진우가 레젼드는 아니죠 솔까말...


그냥 야구 오래한 철밥통 이죠 ㅋㅋㅋ

통산 방어율 3점대 밖에 안되면서 깝 ㄴㄴ

통산 방어율 1점대 선동열 선수는 신이겠네요??

야구 오래했다고 레젼드 다 갖다 붙이면 개나 소나 레젼드 먹겠네여 ㅋㅋㅋ


선수들은 다 오래하고 싶어하던데....






댓글출처   네이버뉴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