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8. 6. 16:10
타결하면 뭐해..
다 벌써 망했는데..









노조한테 욕하는 생각없는 분들.

솔직히 말하자면 제가 노조원이 아니라.. 저희아버님이 노조원이십니다.. 네이버댓글들 쭉 둘러보니까 노조원들 욕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하지만 저희 입장에서 보면 정말 억울합니다. 평택에서도 노조원들을 쓰레기취급 하면서 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오로지 네이버나 각종 기타 사이트에만 올라오는 기사or댓글들만 보시고 판단하지 말아주셨스면 좋겠습니다. 지금 현시점의 문제는 이 사건의 실상이 제대로 밝혀지지 않았다는 것 입니다. 쌍용자동차측에서는 지금 노조원들을 모조리 정리해고하려고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말도안됩니다.

솔직히 노조원들이 무슨잘못이 있습니까? 회사측에서 파산날 위기까지 몰려갔던것을 노조원들이 어떻게 안다고 전부 정리해고합니까? 전부 좋은방법으로 돌릴수있지않습니까?

유급순환휴직과 무급휴직, 주간2교대제 등을 이용하면 얼마든지 정리해고를 막을수있습니다. 아니면 노조들에게 호소하여 단체로 임금이라도 50%삭감하더라도 저희 노조측에선 받아들일 생각이 있단말입니다.

휴...솔직히 지금 화염병 던지고 이 난리...정말 부질없다고생각합니다.
이런식으로 무책임하게 노조들을 다 내몰면 쌍용자동차 파산안날줄압니까?








전 세계 자동차업계가 불황인걸 어찌하여 쌍용차사측 탓임? 그리고 그 전부터 쌍용차가 생산직라인 직원수에 비해서 르노삼성에 비하면 2배이상 효율이 안좋았음. 그리고 경제 성장률 -%로 가면 실업자 생기는건 꼬꼬마도 아는 당연한 사실이고 누가 다 정리해고함?? 40%까지 무급휴가나 영업으로 돌려주고 명퇴 신청받는다고 해도 안한게 누구임?









순환근무나 임금삭감하고 구조조정하고는 비용적인 측면에서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또한 구조조정을 이유로 현재까지 보여준 강성노조의 행태는 어떻게 납득시키실겁니까? 쌍용차는 노조원만의 회사가 아닙니다. 쌍용차 정도의 기업이 파산이냐 아니냐는 국민의 혈세가 들어갈수도 있는 문제입니다. 사측편을 드는건 아닙니다. 다만 강성노로로인해 벌어진 지금까지의 상황을 비판하는겁니다








http://news.naver.com/main/hotissue/read.nhn?mid=hot&sid1=102&gid=299308&cid=244190&iid=124921&oid=001&aid=0002800452&ptype=011&m_view=1&m_url=%2Flist.nhn%3Fgno%3Dnews001%2C0002800452








🦋🐞전용홀더 채택으로😄😅"잔동작" 없이💕🚎맺고 끊음이 분명하여 🚠🚂 순식간에 책을 펼치는데 특화된 🛴🛵"노원도킹책갈피세트"⚽️🏀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