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6. 12. 17:38
진짜 어이없었음, 선생님한테 하는거보고 -_- 그리고 바니 연기레슨받는다고는 잘 나다니면서 방송출연 그냥 넘기는거 .. 그런식으로해서 연기하고 다니면 죽여버릴거야. 겨우리얼리티도 그러는데 드라마는 어찌할래.. 드라마출연해서 지 연기못한다고 이야기들으면 또 편집탓해라 ㅋㅋㅋ 10:16




아주 X랄들을 해라 .에이미 바니 아예 TV에 나오지 마라 .걍집에서 엄마가 주는돈으로 머꼬자꼬해왜 제작진이 나쁜사람이야.애네가 보면 게을러서 복에 겨워서 저런 행동을 하는거지한번 뜨니까.아주.ㅉㅉㅉ ....왜 꼭 저런 글들을 올려서 주목받고 싶어하는거냐고!!!!!!!!!!!!! 07:57




그러게,, 니들 띄워준건 악녀일기 제작진이란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너희들 깍아내려서 얻는게 뭐니? 자기얼굴에 침뱉기지.. 그때 방송고 선생님도 그러시더만~ 제작진들 학교측에서 열심히 준비해놓고 기다리면 너희들이 펑크내고 지각하고 그러니까 김새고 인력낭비에 시간낭비에,, 니들이 대스타니? 대스타들도 그렇진않아,, 너희들을 보고 싹수가 노랗다고 하는거란다^^ 난 제발 너희들이 잘되지않았으면 좋겠어~ 티비에 한번 나오려고 밤새 열심히 연습하는 지망생들이 얼마나 많은데..아파도 아프다고 내색하는 것 조차 사치로 느껴질만큼,, 그냥 쇼핑몰이나해 연예인한다고 폼잡지말고.. 03:03




드라마 데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연예인 납셧네 걸어다니는 종합병원이네 병이란 병은 다 살고다니는....아파도 병원못가고 일하는사람이 부지기순데..편집탓만하고 반성할줄은 모르고 생각없고 예의없고 건방지고 이쁜척 ㅋㅋ쇼핑몰이나 잘해라 부자들망신 다시킨다너네가 ..그깟그깟이라는 사용하는 너보며 된 얘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엇다진짜 마지막에 바니하는짓보고 정말 ..할말이업더라 근데 에이미는 괜찮겟지 햇는데 ㅋㅋㅋ지가 잘난줄은 알고 어깨딱펴고 가방들고 음료수들고 폼나게 나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네만 잘난거아니다 진짜 정도껏해라... 09.06.11




난 돈가지고 자랑하는것 같아서 싫음 ㅋ 처음엔 나름 신선했는데 저것들이 갈수록 돈자랑하는것 같고진짜 없는사람들 질투심드는 프로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것들이 무슨 고생을 알겠니아 진짜 개나소나 연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들이 연예인이야??/ 뒷배경되니까 저정도ㅋㅋㅋ솔까말 이쁜얼굴은아니잖니??? ㅋㅋㅋ 돈많으면 성형으로 저정도 다 커버되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 09.06.11










사진과댓글출처
http://bbs1.tv.media.daum.net/gaia/do/talk/phoshop/read?bbsId=A000009&articleId=269418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