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6. 12. 17:25

원래 선화 얼짱이 얘였잖아 박한별이 아니고... 박한별도 얼짱들중 하나였지만 얘랑 같이놀다 덤으로 알려졌는데 오히려 더 뜬거였는데. 계약도 먼저 하고. 근데 슈가때 살이 엄청 쪘었구나. 육신녀보다 더했네.ㅠㅠ 09.05.27




남자친구 정말 착하더라 가수로만볼땐몰랐는데~근데 결혼하면 정말 피곤하고 힘들겠떠라 황정음 하나하나 다 받아주려면..그동안어떻게 사겼나싶을정도로..좋으려나~얼굴은몰라도 성격진짜아니던데..성격이 안그래도 말투나 목소리 표정부터가 앵앵대서 피곤하겠던데.. 09.05.26



-_-성형이라는 것은 분명 문제가 있는 행동으로써 이 점을 알고 돈있거나 넘쳐도 안 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진정한 엄친딸들이죠. 성형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도, 피해도, 나중에 일어날 상황도 다 파악하고 그냥 자신의 노력(운동과 식이요법,이뻐지는 얼굴표정, 마사지)으로 아름다움을 가질려하는 사람들이죠. 이 사람들이 더 멋있지 않나요? 성형이 좋다는 생각은 정말 문제가 있습니다. 뭐 이것은 황정음양과는 별도로 말한 것이고, 이쁘네요~ 열심히 활동해주세요.




이뻐 진짜이쁜데 너무 인조인간같애..성형한지 안한지는 모르겠지만 눈도 되게크고 턱도 완전 브이라인이고..좀.



이쁜데..우결보고완전경악했음! 성격착할주아랐드니남친을아주제대로볶드만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보기엔 난 안그러런성격이기에.... 저런성격완전 싫음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9.05.26




살만뺀게 아니라 얼굴도 많이 손댔죠..눈썰미가 없는듯..




출처
http://bbs1.tv.media.daum.net/gaia/do/talk/star_photo/read?&bbsId=A000010&articleId=300653&_right_ISSUE=R2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