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6. 11. 22:39
티스토리블로그

사실 옆에서 보면 윤아의 얼굴 중 가장 치명적인 약점이 입과 턱부분.

약간 주걱턱의 기미가 보인다.

볼 부풀기를 하면서 카바하는 것이다.






님 모르면 가만히 아가리 물고 있으시죠? 마이클잭슨이 루머의 최대피해자라는거 모름? 무슨 피부색 흰색으로 바꿨다고?? 마이클잭슨이 화상인가 그거있어서 백반증이라고 뭔에 부분적으로 하얘졌는데 얼굴쪽이 이상하게 하얗게 돼서 그러덮을려고 화장을 진하게 하는거고 코는 공연도중에 무대에서 떨어져서 그런거임 ㅡㅡ그때 코성형안했으면 호흡곤란으로 가수로서의 생명이 위험이 있기때문에 한거야 마이클잭슨은 생존적성형이고 니가 말하는건 예뻐지거나 더 나아보일려고 하는거고 09.06.09




태연이번에 속눈썹연장수술 했다던데,,아닌줄알았는데 ,,정말 티나네 ㅋㅋ 어쩐지 요즘들어 속눈썹부각되더라 ㅋㅋ서현이가 젤이쁜듯.. 09.06.08




이쯤에서 SM의 '따로 또 같이' 전략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다. 윤아는 드라마 등으로 차별화 시켜서 개인 인지도를 높이고, 태연을 필두로 한 8명의 멤버들도 각자의 개성과 실력으로 최고 위치의 '소녀시대'를 무리 없이 이끌고 있다. 약간 식상해지겠다 싶은 타이밍에는 다시 윤아를 투입.. 이는 대중들에게 "오.. 윤아도 있네." 하는 신선함을 각인시켜주고, 원래 9명이 계속 같이 활동했을 때보다 더욱 소녀시대의 인지도 상승 효과가 있다. 나는 이를 '오.. 윤아도 있네 효과'라고 부르고 싶다. 후후! (유리야.. 하아앍!!) 09.06.07




제시카는 어린시절잘못나온사진으로 성형했다고오해받아서 상처많이받았다고 라디오에서 말했구요 서현은 부모님이 성형하면 가수못하게한다고해서 안했어요 써니는 라식수술한거구요 수영은 공포영화제작소에서 못난이 얼굴만들때 성형을했다면 손으로 코나 눈을 만지면서 그렇게 얼굴을망가트리지 못했을거에요 태연은 빅뱅의 탑처럼 살을뺀거구요 그리고 어린시절과 컸을때얼굴이랑같나요?JYP오디션동영상에서 못생긴사람들하테 성형좀해라 왜케 못생겼냐하면서 욕하더니 성형을해도 뭐라고하면 어쩌라는 거죠? 자꾸 자기들마음대로 결론지으니까 태연이 라디오에서 추측하는거까지는 좋지만 제발마음대로 결론짓지말았으면좋겠다고하는거에요 09.06.07



그건 정말 아니다 솔직히 이건 소시를 떠나서 정말 요즘연예계왜이렇게 예능 에 목매는지 대뷔전부터 예능으로 목표잡은 가수분들은 괜찮은데좀떠볼라고 그러는거 진짜 시청자 입장에서 불편해 뭐이런말 하면 그럼 보지말던가 하는 사람들무조건 적으로 감싸주지마 제발 팬이라도 다 이해해야하는거 아닌데 말이야그렇게 하는게 가수 욕먹이는거야 솔직히 나 카아들 생각해선 이렇게 말안해야 하는데도대체 팬덤이란거 너무 웃김 서로 눈치보고 아부떨고 싸우고 이거 보면 내가다 쪽팔림이런거 쓰면 나도 좋을거 없다만 어쨋든 표현의 자유라고 생각함 내가 무조건적으로 욕하는건 아니니까 09.06.06



댓글과 사진출처
http://bbs1.tv.media.daum.net/gaia/do/talk/star_photo/read?bbsId=A000010&articleId=302978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