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25. 14:24
미국에서 흑인들이나 보는 지상파 케이블방송의 흑인여자 웬디쑈에서 영어도 못해서 3 분간 노래 한곡하고 없어진 애들을 무슨 흑인 양공주처럼 만들어 놨네,, 영어로 맥다날드 햄버거도 시켜먹을줄 모르는 애들이 ,ㅉㅉ. 존나와스 브랄털스 애들한테 꼽싸리나 껴서 기쁨조나 하러다니는 한심한 코리안걸스들... ㅉㅉㅉ










솔직히 텔미 조금 관심받으니깐 너무 정상급인척하는거같음 그정도 실력은 아닌데 꼭 여자 아이돌의 표본인양ㅡㅡ 요샌 노래 하나만뜨면 바로 스타인줄알어 손담비도 마찬가지 솔직히 손담비도 평범하고 배드보이할땐 누가 쳐다도안보더만 띄어주면 안뜨는 연옌이 어디있나










진짜 셐스박은 언론플레이의 황제다 국제사기범 비를 언플로 실체도 없는 월드스타로 만들지 않나 가망성도 없는 애들 델꾸 미쿸에서 조난 대단한것처럼 포장하고 진짜 언플 설레발 쩐다 울나라 아침마당에 방글라데시 댄스가스 출연한게 지금 미국에서 원걸의 위치 와 진짜 셐스박은 음악이 아니라 미디어쪽으로 진출했으면 대박인데 언플의 황제 못해도 지금쯤 엠빙신 사장은 할껄?









카아가 이래서싫어 원더걸스 찬양글에 왜 이런댓글을 다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2세대 팬덤 선배라는년들이 이딴식으로 하니까 2세대 팬덤들이 싸가지가없는거지 니들이 후배에게 잘보여야 우리가 나중에 좋은 팬덤이되는거야 지네가 이상한 댓글달고 북치고 장구치고 도쿄돔 누가 대단하지않데? 왜 북치고장구치고 이래서 카시오페아는 동네북이되는거^^ 니들이 니들이미지 망치는거









뭐 그런 거 다 제쳐두고라도.. 양키들 반응을 보면 원더걸스는 의외로 선전할 수도 있겠다라는 느낌. 원래 양키들은 아시안 여자라면 껌뻑 죽는다. 그것도 소녀라면. 여태까지 그런 그룹이 없었다는 것도 유효하고. 유빈이 특히 인기가 많을 듯.유튜브만 가봐도 쟤네들 뮤직비디오 조회수 200만이 훌쩍 넘어.






http://bbs1.tv.media.daum.net/gaia/do/talk/star_photo/read?&bbsId=A000010&articleId=315102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