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6. 10. 1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우리 카메를 저렇게 만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는 김탁후 형님때문에 계속 보고 있습니다만, 이번 3화는 조금 지루했어요. 이미 범인을 다 알겠더구만요. 야구 때문에도 있겠지만 저렇게 확 떨어진 것은 아마 드라마 문제가 아닐까요~? 사람들이 게스트 골라가면서 드라마 보는 것도 아니고 왜 시청률 문제에 카메를 끌고 들어가는지 알 수가 없네요.








댓글출처
http://bestjp.saramin.co.kr/zboard/view.php?id=japaniab&page=1&sn1=&divpage=10&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60797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