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18. 19:07
2NE1 1위 축하~^^!!!!!
근데 쓸데없이 소녀시대 욕하는 님들 참 한심;;;
소녀시대는 열린음악회 스케쥴이 2주전부터 잡혀있었습니다.
뮤직뱅크 사전녹화하고 바로 열린음악회 방송하러 갔어요. 그래서 끝에 나오질 못한겁니다.
쓸데없이 테클걸지 마시길







소녀시대는 겹치게 스케쥴을 잡았어야 했는지..;;ㅡㅡ
1위축하하는 모습 보여주는것도 좋았을텐데
결국 1주 1위로 끝나네요







SM은 참으로 메너가 없네요
대체 지들이 1위 못할때는 왜 나오질 않는거죠?
보통때는 2위해도 잘 기어나오죠
하지만 경쟁사 아이돌들한테 1위 뺏기면
당최 나오질 않네요
그게 동업자로서의 자세인지...
축하도 못하는건가... 소녀시대가 갓 데뷔한 신인여그룹한테
발린게 그렇게 챙피한건가요?







Re BOGGI/소녀시대 나왔는데요???;;;;;;; 1위 발표할 때 안 나온 건 열린음악회 녹화 때문이라고 하구요~ 대체 무슨 근거로 그런 말씀을?








Re BOGGI./넌 뭐라고 씨부리냐 ㅡㅡ 열음스케쥴잇어서 사녹하고 간건데 왜 sm들먹이냐 니눈에 sm이 만만해 보이냐? 동업자는 또 무슨헛소리고 ㅡㅡ 미친 발렷다는말 한마디하고싶어서 sm까지 들먹이는거보라








윗님.. 소녀시대 열린음악회 녹화갔어요;; 그래서 안나온건데;;;;;
퉤니 축하한다~ㅋㅋ







아니 뭘 또 에스엠 다 싸잡아서 매너가 없대ㅋㅋ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world0707&no=196033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