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17. 21:20
 가장더러운 서승화와 꼴쥐놈들





유망한 윤제국이를 망신창이로 만든 더러운서승화

200억 쓰고도 막장으로 치닫는 꼴쥐

신바람야구 한다고 좋아라 한다 ㅋㅋㅋㅋ

신윤호를 키운건 김성큰이 아니라 정상흠이라고 우기던 꼴쥐놈이 생각난다 ㅋㅋㅋㅋ

꼴지펜왈~김재박은 잘못없다 막장선수들이문제다 김성근이 와도 꼴지한다.

그런 막장선수들잘추스려서 좋은성적내라고 최고연봉으로 대려온게 김재박이다.

김성큰은 꼴쥐 보다 더막장인 태평양과 쌍방울데리고 호성적을 올렸다 태평양3위 쌍방울2위

엘지펜왈~김성근 야구로 1등해도 싫다 왜냐? 재미가 없다.

김재박번트 야구는 재미있냐? 솔직히 난 스크 안티지만 스크를 보면 소름끼칠때가 많다. 왜냐 너무잘하고 열심히해서

엘지펜왈~김재박감독을 격려해야한다 채찍보다는 당근이다

채찍보다는 당근인데 2002년 니들이 김성근 감독에게 얼마나 저주를 퍼부었니? 잠실구장에 현수막걸었자나 빨리 꺼져달라고 이순철 감독에게도 현수막걸었자나 빨리 꺼지라고
어짜피 선수가 막장인데 도데체 김재박은 왜데리고 온거니?

김재박에게 묻고 싶다 지금도 3년내내 최고성적을 내는 김성근 감독도 잠자는 시간빼고는 분석하고 노력하고 공부한다

김재박 당신은 200억이 넘든 머니볼을 하게해준 구단을 위해 어떤노력을 했는지 묻고싶다
가장연봉많이 받으며 가장좋은 지원을 받는 당신은 구단을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궁금하다.

결론~엘지펜들아 이순철감독에게 200억넘는 지원을 했다면 김재박보다는 훌륭하지 않을까?

엘지펜들아 니들보면 북한괴뢰집단이 생각난다 왜냐? 북한을 지구촌 최빈국으로 만든 개새끼 김정일이를 위대한태양 위대한수령님이라고 부루자나 그게 김정일이에 대한 존경과 애정이라고 생각하니? 그건 오히려 김정일이를 더욱더 심한개쌔끼로 만드는거다.

김성근 감독과 이순철에게는 그리도 모질게하던놈들이 김재박에게는 왜이리 관대하니?

혹시 김재박은 김정일??

믿기 어렵겠지만 꼴쥐팬 3분의2는 김성근 감독을 조롱하고 비난한다 그이유가 뭔지아니?
ㅋㅋㅋ 엘쥐하고는 안맞아서랜다 ㅋㅋㅋㅋ
전 엘쥐감독 김성큰이 누구인가?
어려운 상황에서 2002년 기적을 안겨준 양반인데...
엘쥐놈들은 인간이 아니다

도데체 엘쥐는 얼마나 고귀하고 고상한야구 스타일이길레......

김재박의 번트야구가 아주아주 어울린다

200억쓰고도 삽질열라하는 고귀하고 고상한 엘쥐번트 야구

앞으로 계속 부탁한다

신윤호 키운건 김성큰이아니라 정상흠이라고 우기던 꼴쥐놈이 생각난다 ㅋㅋㅋㅋㅋ

정말로 믿기 어렵겠지만 2002년 당시 꼴쥐 놈들이 가장 욕하던 선수가 누구였는지 아니?

심성보 장재중 최동수였다

당뇨병을 앓아가며 투혼을 발휘하는 심성보선수를 격려는 못해줄망정 정말정말 심하게 조롱하고 욕하고 그런던 놈들이 꼴쥐 놈들이다

꼴쥐놈들은 정말로 인간이 아니다.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baseball&ctg=news&mod=read&office_id=003&article_id=0002779423&m_url=%2Flist.nhn%3Fgno%3Dnews003%2C0002779423





심성보선수 근황



... 못다피운 야구 천재들 심성보 | 하늘에 매달린...
2009.03.29
김은진 2005.12.19 10:32>에서 발췌했습니다. 심성보근황이 궁금합니다. 국가대표 외야수 출신으로 쌍방울과 LG를 거쳐 삼성에서 뛰다가 은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선수 시절 당뇨병으로 고생했다고 들었는데요. 지금 어떻게 ...
http://cnuh.tistory.com/36 블로그명 : 하늘에 매달린 수많은 추억들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