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14. 23:19
주변에 심심치않게 봤다.. 1억 남짓한 집 가지고 있으면서 종부세 없앤다니깐 "그래 ㅅㅂ 잘 한다 이제야 숨통이 좀트이겠네" 라는 분도 봤고, 잘 살지도 못하면서 애만 많은 집 아줌마는 의료보험 민영화 한다니깐 "기업끼리 경쟁을 해서 국민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거라고 좋아하더라"
제발
특정 정당을 지지할때
물론 도덕적인면, 인물, 정책등 여러면을 따져야겠지만
그도 저도 귀찮고 관심없으면
그냥 저사람 지지했을때 나한테 이득일까? 아닐까? 라는 생각 하나만 했으면 좋겠다.
특히 젊은 사람들.. 그냥 저냥 티비 나오는 이미지 보고
나XX 이쁘네, 박XX 믿음이 가네
여성으로 성공한 정치인이니 본받고 싶다니 등등 말하기전에
그년들이 어떤 정책을 펴고 있는지
그게 나한테 어떤 이득이 있는지 정도는 알아보고 지지를 했으면 한다.









누군가 말 했다. 60이상 먹은 사람은 투표 하면 안된다고..
음... 지금은 동감한다.









그나라의 정치의 수준은 국민의 수준이다....정말이지 정치인 욕하는 사람들중에 투표나 하고 욕하는 사람들은 있는지 그리고 제대로 알고 욕을 하는건지 참으로 답답합니다. 우리가 먼저 자성해야합니다.정치인 욕할거 없습니다 우리가 만들어놓은 거니깐여.







주변말만 듣고 논리없는 글을 쓰지 말고, 좀 알고 글씁시다, 이명박 대통령 당선 당시 20대에서 압도적 지지로 당선 되었다는것을...60대표 다 지워도 당선이 됐습니다.







60이상 먹었다고 한정하지마라. 배울만큼 배웠다는 sky재학생들중에서도 선거당시 일자리창출어쩌고하면서 MB지지한사람 많았다. 근데 당선되고 얼마안있어서 지지했던 애들이 촛불들러 나가더라. 국민 대부분이 그런거다 나이많다고 못배운것도 무식한것도 현명하지 않은것도 아니다.









과연 노인들만 문제일까요? 명문대 나오고 배울만큼 배운 우리누나 mb한테 표던지던데요.. 우리집? 당근 캐서민이죠.노통께서 서거하고 나서도 박연차가 누구냡니다.. 우리 누나는. 인터넷은 티비에 나온 여배우가 하고나온 예쁜 악세서리 검색할때만 쓴답니다.








글쎄요... 60세 이하만 투표하면 달라질까요? 나이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요...









http://news.nate.com/view/20090714n05260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