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10. 23:04

솔직히 에이미,김동완 듈다 똑같아 보이네요,

기자한테 하는 말이든 뭐든 제목자체가 '에이미씨'인데;;

더구나 '당신의 세계'라는 말로 이상한여자 만들고..

자신이 쓴 글이 기사화될거란거 모를 초짜연예인도 아니고~


** 에이미,, 돈 많고,, 얼굴 그 정도면 좋고,,  매력있는 여자라고 본다,,








속시원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미가 저렇게 대놓고 이민우가 변명한다느니 거짓말했다느니
나쁜남자 만드는데
12년지기 친구가 되어서 저정도 말은 해줄수 있는듯.

먼저 공개적으로 말한건 에이미였으니
김동완도 공개적으로 말한거고.

연애사에 끼어든게 아니라
연예인으로서, 헤어진 연인으로서 예의를 지키라는거죠 저건 ㅋㅋㅋㅋㅋ










지금 남의 연애사에 끼어들고 계신건 기자분이죠. 끝난 연애사이에 끼어들어 자신도 제 삼자면서 기자라는 이유 하나로 상대방에 대해 나쁜소문 퍼트리는거야 말로 웃기는 일 아닙니까 ?

에이미씨도 에이미씨지만 이게 도대체 무슨 기사인지;;;

김동완씨는 민우씨랑 에이미씨 연애를 가지고 얘기하는게 아니라 개인적인 연애사를 공식적인 매체에 떠벌리고 다니는걸 그만 하라는 거니까요. 그리고 누가 나에대해 나쁜 소문을 만들어 퍼트리고 자신이 해명 할 수도 없을 때 옆에서 도와줄 친구가 있는건 정말 행복한일 인것 같네요...







아 속이 후련하다. 오지랖이든 이건 아니든.. 개인적으로는 속시원하네요.







오지랖이라는 분들은 글의 요지를 잘못 파악하신모양인데
지금 김동완은 남녀사이에 끼어서 이래라저래라 하는것이 아니라
이민우와 이미 헤어진사람인 에이미에게 인터뷰에서 예전남자 사생활얘기를 하지말라고 말하는것뿐이니 여기서 제3자란 말이 나올필요는 없네요.

김동완이 오죽하면 저랬을까요.
이민우가 에이미가 요새 하는 행동들때문에힘들어할거 뻔합니다.
둘다 똑같은 입장이 아닌 한쪽만 계속 얘기하는상황에서 사람들은 한쪽말만듣고 곧이 곧대로 믿을거고 김동완은 그걸 막으려고 글 쓴것밖에 없어요.

이민우가 입이 없어서 아무말 안하고있는게 아니잖아요.
예의를 지키려고 아무말 안하고있는겁니다.
에이미는 인격적으로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입도 엄청 가볍고, 연예계 진출 해서도 절대 성공못할겁니다. 사람 인성이라는게 있는데 그 철없는 행동으로 어떻게 인맥을 쌓고 연예계활동을 할려구요.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world0707&no=193497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