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10. 22:56
김승현

맨날 허리아프다고

벤치에 있으니

구단도 돈 주기가 아깝다는 생각을 했을거고



하여간

프로야구나 프로농구나


먹튀들이 문제구만



김승현 이면계약 실체, '5년간 52억5천만원'


미친..이게 뭔가...선수를 잡기위해 이면계약을 하고도 언론플레이로 선수에게 치명상을 입히는 이런 작태...기업이 상도의를 넘어 절대 해서는 안될 일을 했다.
변소갈때와 갔다와서가 다른 행동....그것을 알고도(물론 짐작이었겟지만) 제재하지 못한 KBL...힘없는 선수만 죽어나는 구나.
법적으로 소송을 걸어라...계약은 계약이다..그리고 오리온스...그동안 기업이미지가 좋았던 곳 하나였는데..이번 사건으로 몰락할 것이다.





약속한 동은 줘야지 사기꾼 같은 오리온스 구단...김승현 선수 너무 고통스럽겠다...






프로의 세계에서는 계약에 따라해야하고.. 인간적으로는 김승현이 너무한다..지난시즌 잘했나? 부상에 빌빌거렸으면서..김주성보다 많은돈을 요구한다는건...돈에 쫓아다니는 선수로 보일뿐..





이면계약은 선수가 요구하기보단 거의 구단에서 요구한다. 드러내놓고 금액을 주기에 껄끄러우니까 다른데 갈 선수를 붙잡기 위해 이면계약하자고 선수를 잔류하도록 꼬시는거지. 그래놓고 이렇게 뒤통수 치는거다. 큰 액수를 공표하기 힘드니까 기껏 선수잡기위해 이런짓을 하고 책임은 선수한테 넘기고 바보가 아닌 다음에야 누가 이면계약을 하고 싶겠나.





이면계약 자체가 불법인데... 김승현이 사기당한거라뇨... 오리온의 계약무시도 나쁜점이지만 애초에 이면계약을 한 김승현도 이런 문제가 생길거라는 걸 생각했어야죠..그렇기 때문에 애초에 이면계약을 하면 안되는것이고..




글쎄 김승현이 몸관리 잘해서 활약만 제대로 해주었다면 문제없었을거다...근데 김승현 저 거액계약 받은 이후로 나태해진건 사실이잖어?그리고 애초부터 뒤로하는 계약에 싸인한거 자체도 본인 잘못있는거아닌가?물론 구단도 잘못있지만...저건 선수나 구단이나 똑같이 욕먹을짓한거다






김승현이 욕먹을 일인거 같은데 가만보니까 김승현이 약자잖아 완전 사기 당했네






계약한거잖아? 그럼 지켜야지




http://news.nate.com/view/20090710n03671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