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10. 11:35
우리는 지켜보면서

이익을 챙기기만 하면

되나?




MS의 윈도 팔아먹기에 짜증나는 사람들

박수를 칠 듯



그나저나

구글의 os시장 진출이 성공보다는 실패할 확률이 더 높다고 하던데

잘되었으면 합니다.



소비자입장에서는

경쟁이 많으면

좋으니까









구글 OS 실체는 구글 크롬, OS전쟁 시작되나?



              <p>예전에 크롬 처음 출시될 당시에 OS를 만든다는 소리가 잠시있었다가 사라져서,,,,<br />
안드로이드가 그 소리였구나 하고 짐작하고 있었는데,,,, 결국 나오는군요^^<br />
<br />
크롬 브라우저만큼이나 가볍고 빠를것 같아서 참 기대됩니다.^^<br />
<br />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p>




크롬 기반이니 속도면에서는 무지 빠르고 좋을것 같네요. 기대됩니다. ^^




<p>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을수록 좋지요 ^^b MS의 가격도 살짝 싸지지 않을까요?</p>






<p>OS전쟁 정말 기대됩니다.ㅋㅋ<br />
입맛에따라 골라 먹는(?)재미를 느껴보고 싶네요ㅎㅎ</p>






<p>MS, 애플, 리눅스, 구글에 티맥스까지.... 정말 선택의 폭이 넓어졌네요. MS가 힘들어질듯...^^</p>






<p>개인적으로는 구글 팬인지라, 예전부터 구글 os 나오길 은근히 기대 했는데. 곧? 나오는 군요. <br />
구글 정말 대단합니다 ㅡㅡ^.</p>







<p>구글이 핵심을 잘 찌른것 같습니다. 인터넷 시대에는 인터넷 기반 OS를... MS가 어떻게 나올지...^^</p>







<p>사실 구글이 OS를 대체 할것이라는 이야기는 크롬 이전부터 루머수준에서 꽤 진행된  상태로 많이 퍼졌던 이야기였죠. 안드로이드가 나오면서, 흐지부지한것처럼 보이더니... 결국 이렇게 수면위로 나와버렸네요.<br />
뭐, 사실 각종 웹용 어플리케이션을 퍼트릴때부터, 이런일을 염두에 두고 여러 말들이 있긴했었죠.<br />
(그러다 중간에 몇번의 서버문제로 gmail부터 서비스 접속이 않돼서 말들도 많았구요...)<br />
<br />
글쓴이 말씀대로, 구글OS가 상용화가 된다면, 따라서 각종 웹어플리케이션이 제공되서, MS오피스군이 상당히 위협을 받을텐데, 마이크로소프트의 대응이 사뭇 기대되네요.. 궁금~~ ㅋ<br />
그런데 문제는 이 OS가 넷북이던, 미니노트북이던 제공이되더라도<br />
우리나라에선 상당한 문제를 야기 시켜버린다는 사실때문에,<br />
우리나라에선 아예 포기를 해야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지금 윈도우에서 크롬을 쓰고있지만<br />
각종 ActiveX나 IE에 최적화되버린 각종 사이트들에서 맥을 못추는 크롬을 보면서, 암담함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죠. 이건... 구글 OS가 나와도 마찬가지라는 문제고...  결국 웃기게도, 구글 OS 에서 IE를 돌려야 하는 상황이 되어버립니다...(100%호환한다는 티맥스에 튀통수를 맞은 다음이라, 더 걱정이 앞서네요...)<br />
<br />
우리나라외에선 가능할(통할) 만한 것이지만, 인터넷강국을 부르짓는 우리나라에선 그림의 떡같은 ... 휴~~</p>





<p>전 구글이 좋게 나오든 안좋게 나오든 <br />
무조건 마소를 할수밖에 없다고 보아지네요<br />
우리나라는 마소 아니면 안되는 사이트나 그런 소프트웨어들이 많아요<br />
솔직히 마소윈도우가 엄청 구린데도.. 우리나라 점유율이 거의 독점입니다<br />
마소보다 애플꺼나 리눅스가 더 좋죠..<br />
근데 국내에 거의 쓰지도 않고 쓰고 싶어도 호환이 안됩니다</p>





<p>구글 os가 곧 나온단말이죠???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br />
예전부터 나오길 나오길.. 기다렸었는데.. 드디어 나오는 군요+_+</p>





http://logfile.tistory.com/699






구글 “내년 OS 출시” … MS의 검색엔진 '빙' 도전에 정면승부

중앙일보 - ‎6 시간 전‎
오픈소스 전략을 선택한 만큼 크롬OS가 당장 돈이 되지는 않는다. 하지만 구글은 크롬OS를 기반으로 더 많은 손님을 자사 검색엔진으로 끌어들일 것으로 보인다. ...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