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9. 23:53
티스토리블로그

정가은, "성형후 제일 먼저 신분증 사진 바꿨다"

정말 정가은이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단 말인가??!!

대단히 당찬 아가씨네그려,,,

하기사

그런 독한 맛이 있어야,, 연예계에서 살아남는 것이지,,,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은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너 좋아하진 않지만 성형 안했다고 우기는 것 보단 낫다




 성형수술한거 감추면 감췄다고 난리고, 이렇게 성형수술했다고 알리면 '자랑이다' 이런식으로밖에 말못하나?





저 사진은 안문숙 닮았구만.



안문숙 = 거미 = 환희 = 정가은




나도 안문숙쓰려고했는데..




이사진만 그렇지.. 웃을때 진짜 송혜교 쫌.. 아주 쪼끔 닮았어요ㅋㅋ




한국인의 정서 아니겠소 사촌이 땅사면 배아프다는...ㅋㅋㅋ 괜히 남잘되는꼴을 못봐서 그렇지 뭐~ ㅉㅉㅉ 남욕할생각하지말고 당장 거울이나 봐라 니얼굴은 욕 안나오니?




ㅄ들이라 그래요 냅둬요ㅋㅋㅋ못생기면 오크 이쁘면 성형빨 자연이면 그냥재수없고ㅋㅋㅋㅄ들





출처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