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9. 23:45
요즘 티브이고 인터넷이고 맨 연예인 신변잡기로 때우는구만


그런데

우리는

좀 더

자극적인 걸 원한다

시시하다




그나저나

이수영도 이제는 별로 ~~~







이수영, "유재석이 귓속말로 '결혼하자' 말한 적 있다" 폭로



기자님 안녕하세요. 기사가 참 알차네요 아 그런데 갑자기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갑자기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자판이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고장이났나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자판하나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사주실래요ㅗㅗㅗㅗㅗㅗㅗㅗㅗ기자님?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아이고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갑자기ㅗㅗㅗㅗㅗㅗㅗ고장이네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장난이였겠지 이걸말하는 이수영도, 그때 당시 말했던 유재석도.
나 솔직히 기사 안읽었거든?
기자만 뉴스올리기위해 자극적인 기사제목 쓴걸로 밖에 안보인다.





거참 예능에서 재미있자고 과거 이야기하는건디 뭘 이수영 욕까지하냐?유재석이 장난스럽게 저런 이야기했으면 재치있다고 깔깔 거릴애들이 ㅉㅉ




물론 웃자고 말 한거겠지.. 하지만 그 방송을 부인도 보고 유재석씨 가족들이 다 볼텐데 ㅡㅡ 꼭 저런말 해야했을까 라는 생각도 하게되는데? 좀 그렇다...




개그로 던질걸 또 다큐로 받는사람들 참 많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라지만 저런말 이제와서 왜해? 결혼해서 잘사는 사람한테 웃긴다 무슨 더러운 심보야 이수영 진짜 비호감이네





진짜 이수영 왜그러냐
이런거 올리면 유재석 마누라랑 양쪽 부모님들
퍽이나 조아 하겠네
이수영 인기 떨어지니깐 입으로 노네 ㅉㅉ





아무리 방송이지만 할말이 있고 안할말이 있지 결혼해서 잘사는사람한테 왜 저런말을.....하여간 비호감..


출처
http://news.nate.com/view/20090709n05612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