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8. 16:09
오죽했으면

낚시홍보를 할까요



그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보지를 않으니



비슷한 예로

블로거들도 사람들 안들어오면 사는 맛 없고

쇼핑몰 사장들은 매출 안오르면 미치고





우리가 이해합시다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인데





'드럼'과 열애? '식신원정대' 낚시홍보 '눈살'



기자 화났자나..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지네진짜 ㅋㅋㅋㅋ이수현기자 완전 빡쳐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펑터졌다.ㅋㅋㅋㅋㅋㅋ




팬인듯ㅋㅋㅋㅋ 근데 나도화났음






ㅋㅋㅋㅋㅋ 기자 진운팬이다 철렁했나보네





난 소주가 애인이다! 퉤!






뭬야...소주녀석...그럼 양다리였어??-.ㅜ





기자들도 낚시 잘하면서....당해보니 열받지??? 우리도 그렇다.ㅋㅋㅋㅋㅋ







식신원정대는 "잘됐다 이걸로 낚아서 시청률 좀 올릴까?ㅋ"했는데 기자들이 낚여서 진짜 2AM소속사에 확인전화, 그러나 소속사에서 방송내용 말함 식신원정대 "이런 ㅅㅂ"





기자들 낚시도 쩔던데 지들이 낚이니까 화내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는걸로 치면 기자들이 최고구만 방송에서 낚았다고 기자가 열폭하네 ㄷㄷ;;;





하아.........진운아 누나가 얼마나 깜짝놀랐는데..
우쭈쭈쭈아가





기자의 낚시홍보에 네티즌 눈살





http://news.nate.com/view/20090708n10199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