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6. 7. 2. 20:53




아래는 관련기사의 댓글 중 일부 ,,



트리플A 투수들 크보에서 원투펀치 선발하던 선수들이잖아. 만만치 않지.


트리플A는 제구에 문제는 있어도 볼 스피드는 빨라서 95마일 이상은 기본으로 찍는데 속구에 쥐약인 병호가 버티기 힘들듯


냉정하게 봤을때 정말 쉽지않다. 박병호는 크보에서부터 경쟁에 강한 타자가 아니었다. 목동입성 당시 김시진감독도 말했듯이 부담을 주지않은게 성공 요인이었다. 경쟁과 부담을 이겨내지 못하는 멘탈의 소유자라는 의미. 추가로 경쟁없는 단순한 부담도 이겨내기 힘든 멘탈이라는건 포시나 국대 등 큰 경기에서 부진하는걸로 증명이 됐고. 이제 마이너에 가면 경쟁은 더 심해질거고 마음은 절대 편해지지 못한다. 여기서도 못하면 어쩌지 하는 불안과 부담이 늘어나게 마련이다. 안타깝지만 반등이 쉽지않아보인다


홈런페이스 빠르다고 50홈런페이스라며 신인왕따자는둥 계약금이 헐값이였다는둥..


트리플에이 쉽지 않다. 메이저리그에서 힘들었는데 더 환경이 힘든 마이너에서 잘할수 있을런지 한국 2군 생각하면 큰일난다.


박빠들 어이없는게 트리플에이는 하찮게본다ㅋㅋㄱㅋㅋㅋ쟤가 마이너간다고 되겠냐?끝났다


투고 타저에서 만든 이대호의 타격 7관왕과 44홈런이 타고투저된 투수 병진 리그에서 2년 연속 50홈런때린 박병호의 기록보다 커보이는 순간이다. 박병호가 이대호보다 낫다던 박빠들은 입 다물기를...


국거박 하고싶은대로 해 ㅋㅋㅋㅋ


멘탈 약한선수가 마이너에서 과연 멘탈이 강했서 돌아올까??글쎄 오히려 더 폐인되것 같은데..솔직히 멘탈이 이렇게 약한선수가 야구선수가 되고메이저 까지 갈게 이해가 안된다 운이 무지하게 좋았는데 이제 그 운이 다 된것 같은데..


신안 염전노예 입성을 축하함


아깝다 한국인최초 메이져 삼진왕 노릴수있었는데


뭔 손목핑계야;;; 그냥 못하는거지;;


트리플을 크보 퓨처스같이 1군 선수들이 내려가면 심신을 추수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곳으로 생각하믄 안됍니다...거긴 메이저로 올라가길 바라는 선수들을 위한 또 다른 전쟁터...


국거박까는 새끼들은 지들이 국거박 인신공격하는건 정의라 생각함 아주 우덜식 사고방식이야


이제 모든게 다 끝났다고 봐 난.. ㅉㅉ


한국에서는 홈런왕아라고 하던 선수가 메이저오니 부진으로 마이너로 강등이라니 망신중의 망신이다. 앞으로 한국에서 홈런왕이라는 소리는 절대 안하겠지. KBO의 장타자들은 이제 메이저에 갈 희망이 사라진것이다. 갈려면 마이너 감수하고 적은 연봉으로 가면 모를까.


풍기빠들아 올해 어차피 이제 보기힘들어졌으니 포기하고 현수랑 대호나 응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너에서도 절대로 살아남지 못할것으로 보인다


트리플a가 kbo수준보다높음 ᆢkbo는더블a정도 ᆢ박병호가 내러가서 잘한다고해서 무조건 올라오는건아니고 콜업되기위해선 자리가나야하고 그리고 트리플선수들도 한자니 콜업되기위해 전쟁임ᆢ투수들도 전부 콜업되기위해 전력을다하기때문에 쉽지는 안을겁니다 ᆢ빠른공투수들 즐비하네요 한가지위안이라면 병호가 연봉이 있기때문에 다른선수들보단 콜업 가능성높기하죠


박병호 경우를 보니 앞으로 메이져가는 기준은 크보 홈런수는 아닌거 같다 ᆞ 이대호 김현수 강정호를 볼때 ᆞ특히 크보의 B급 투수 상대 홈런은 무의미 ᆞ 테임즈도 그런 경우로 보임


출처

http://sports.news.naver.com/wbaseball/news/read.nhn?oid=109&aid=0003349584&m_view=1&sort=LIKE


** 빠른 공에 약점이 있었구만,,허허,, 하기사 박병호는 유연성이 떨어져 보이긴 하더라,,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