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6. 5. 18. 15:05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거나 , 의미있는 댓글 중 일부 ,,





해프닝 아닌거 같은데ㅋㅋㅋ


여친에서 지인으로 말 바뀐거 보면 모르냐?? 어제 상무가 평소대로 술 처먹이고 모텔가서 한번 할려고 했는데 지 맘대로 안되니까 발악하고 여자도 빡쳐서 신고한거지..사귀는 사이에 아무렴 신고했겠냐?


언젠가 이 사단날줄 알았다 이새끼랑 장동민은 좀 나오지마라 이런 싼마이들이 왜 잘먹고 잘사는지 이해불가


아 진짜 멀쩡한 사진도 꽤 있는데 제일 저가치나온 걸로 올릴 건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결국 성관계도 안했다매? 그럼 저 여자는 뭘로 고소한건데?


장동민이 인터넷플랫폼으로 계획하는 일반인도 참여 가능한 ☆장동민의 지니어스☆ 많이 사랑해주세요 장동민을 볼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참가신청 고고


니도 주병진 꼴난다 조심 해라


거봐 장동민이랑 놀면 이렇게 된다고


김지민 말이 현실화..개그우먼 사이에서 유상무는 완전 스 레기 소리듣더만


꽃뱀이든 아니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니까 36살 처먹고 여자나 따먹고 다닐려는 유상무가 문제인거야 ㅋㅋㅋ




출처

http://entertain.naver.com/ranking/read?oid=241&aid=0002558800


**  아,, 유상무,,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존재??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