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6. 2. 11. 14:05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거나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물론 범죄는 아니지만..그때 주병진씨 이미지가 개그개의 신사 뭐 그런쪽으로 인기가 어마어마했었죠~ 얼굴 다 알려진 사람이 그리 가볍게 처신하면서 망신살이 뻣치게 된거죠..




주병진씨 사생활이 까발려진것. 이게 가장 마이너스인데...사실 전 이것에 대해서도 별 상관 안해요.
돈 많은 남자들 이렇게 구린짓들 한다는걸 아니깐...아니. 돈 없는 인간들도 이렇게 논다는걸 82 글들에서 간간히 엿들었어요.

이사람이 잘한것은 결혼 안하고 호적상 혼자산다는것. 이겁니다. 부인이 있었어봐요. 진짜 사회적으로 이사람 파묻혔을거에요. 

영화배우 그인간은 이것보다도 더한짓을해도 여전히 잘먹고 잘나빠진얼굴 스크린에 비추고 있지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법으로는 당연히 안걸릴 일이고 
미혼 노총각 개그맨 진행자로서 돈 벌고 살던 연예인 이미지 깍아먹기엔 충분히 사건이고 그런거겠죠 
주병진이 딱 한번 그랬는데 그게 꽃뱀이면 무지 억울한거지만 
낮에는 돈벌고 밤에는 예사로 재미 보고 다녔다면 그냥 재수 없는 일이지 
평생 트라우마 가질 일도 아니죠 
여자 좋아하는 돈 많은 남자 주변엔 늘 있는게 꽃뱀이죠 
그것까지 예상하며 몸 조심 했어야지 원나잇 순순히 해주는 여자가 정말 자기 좋아서 
그랬겠어요 ?
이런면에서 돈많은 노총각들 ...그냥 텐프로나 업소 이용하더라구요 
돈을 치루는 대신 위험요소는 낮추는 거죠



출처


** 사실 이것보다 더 안타까운 것이,, 예전 식의 토론프로그램하다가 말아먹은 거 아닌가요??  아무리 잘난 사람도 나이 먹으면 ,, 예능계에서 안 통한다는 슬픈 결말을 보고 말았으니까요,,, 주병진도 어떤 식으로든 변화가 필요했었는데,, 과거에 너무 잘 나갔으니까,, 쉽게 경로 변경이 어려웠던거,,,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