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09. 7. 6. 17:30
이미지가 완전 다른데?? 정말, 내 친구 닮았다 친근해 ㅋㅋㅋㅋ

근데 유이 본인은 스타골든벨에서도 그렇고, 세바퀸가? 잘모르겠는데,

하나도 안고쳤다고 하지않았어요?????

그냥 눈은 확실히 한거 같긴 한데~~~

본인은 안했다고 하니깐, 정말 안한거일수도 있지만~

흠.... 이미지가, 좀 달라요. 뭐랄까. 확실히 여자는 꾸미기 나름









뭐가 충격이고 나발들이야 인간들아 쌍꺼풀밖에 더했어?

그래도 유이 과거가 너네 지금보다 나을걸 ㅋㅋㅋㅋ

너네 같은 잉여인간들보다는 ㅋㅋㅋ 그리고 얜 성균관대학교 학생이다

너네랑 학벌조차 비교가 안되는구나 ㅉㅉ 오크열폭녀들 물러가라 훠이훠이









이럴수 이럴수 이럴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연미인일줄알았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콘 박나래 닮았었네 ㅎㄷㄷ 뭐 지금은 이쁘니까 ㅋㅋㅋㅋ








헐 안돼!!!!!!!!!!!!!!!!!!!!!!!!!!!!!!!!!!!!!!!!!!!!!!!!!!!!!!!!!!!!!!!!!!!!!!!!!!!!!!!!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world0707&no=192139










이미지최근이슈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