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4. 12. 14. 16:14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거나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싱가포르처럼 외환시장 자율화 하고 상속세, 증여세, 자본이득세, 거래세 폐지하던가 런던시티처럼 치외법권지역을 만들고 제주도를 완전역외지역으로 만들던가 해라. 그럼 세계 부자들이 개떼 모여들듯이 온다. 이 나라는 더이상 제조업은 희망이 없다. 새누리당아 영남이 거의 제조업 기반인데 중국 때문에 제조업 망해서 나중에 개털되자 말고 금융업을 위한 법제도를 마련해 홍콩 망한 덕 좀 보자.



근데 옆동네 일본을 보니까 이민이 필요하긴 할 것 같다. 곱게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정신줄 놓고 폭주하는 치매국가 일본을 보니 험악한 동북아에서 적정 수준의 인구는 필요해 보인다. 하지만 한국 사회와 동화될 수 있는 이민자 집단으로 받아 들였으면 한다. 무슨 신대륙 국가나 식민지배 국가처럼 다문화 운운하지 말고 한국어 배우고 한국 사회에 녹아들 수 있는 이민자 말이다. 범죄자 많은 몽골, 동화 안되는 중국과 이슬람, 이민자 티가 너무나는 다른 인종을 제외하고, 본국보다 한국에 정을 붙이고 살 수 있는 이민자였으면 한다.



과잉학력이 원인이다 -- 선진국들 처럼 하루빨리 중학교 직업교육을 실시하여 고등학교에서 전문대 과정을 수료한 후 바로 취업하도록 하지 않으면 과잉학력으로 인해서 산업체는 인력난, 취업자는 취업난에 기업도 망하고 나라도 망하고 가정도 망할 수 밖에 없다



출처


**  인구가 없으니,, 다른 수가 없는 것이지,,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