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4. 12. 6. 21:33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거나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전년도 3할 20홈런 100타점 조경환 트래이드/박정태 2군에 쳐박음/손민한 포수로 전향시도 ㅋㅋㅋ 손민한이 거부하자 트래이드 시도(이건 논란있음)/인맥으로 용병 영입 - 모리 가즈마와 외야수 보이 로드리게스영입 ㅋㅋㅋ/이대호 살빼라고 오리걸음 시키다가 무릎아작남 그리고 트래이드 시도 ㅋㅋ/김주찬 파워히터로 타격폼 변화 - 폭망/고효준 방출 - 스크에서 잘써먹음/사직 유료관중 69명 신화창조/



손민한이랑 채상병 바꾸려하고 신철인 이대호 트레이드추진했던 니가 할소리냐? 넌 역대 최악의 감독이다....삼성감독시절 전병호 싸다구 날리고 나가버린 니가 야구인이야??



1981년 일본에서 타율 0.267, 병살타 21개로 병살타왕, 정말 별 볼 일 없던 타자가 한국에 와서, 그 해 세계선수권대회 때문에 A급 투수들이 다 빠진 상태에서 80게임을 하고 0.412를 쳤다고 상을 만들었다니 기가 막힌다. 83년에 일본에서 5선발에도 들지 못했던 장명부가 30승을 올린 것을 감안하면 그 실력을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A급 선수들이 복귀한 83년도 백인천씨 타율이 얼마이던가? 물론 일본에서 수위 타자 한번, 타격 3위까지 한 것을 생각하면 해 줄만도 하겠지만 좀 그렇다.



출처


** 항상 잘 나갈때,, 더욱 몸가짐을 조신하게 해야 하는데,, 그 점에서 백인천은 실패 아닌가??  

하기사 인생 뭐 있어,, 그냥 맘 내키는 대로 한다면 할 말은 없지만,,,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