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4. 12. 6. 15:10




아래는 관련기사의 추천수 많거나 , 의미있는 댓글 중 3개 ,,



한국대중을 만만히 봐도 정도껏 만만히 봐야지...정확하게 잘잘못을 따지는게 아니라 지가 괴롭고 가족이 괴롭고 어쩌구저쩌구 황당한 감성팔이만 하고있고... 그리고 처음에 폭로한 여성 한번도 만난적없다고?? 그럼 그 여자는 그렇다 치고 나머지 피해여성들에 대해서는 왜 한마디도 안하지??너한테 구타당한 여자도 있던데?? 한반도 만난적 없는 여자에 대해서만 계속 얘기하면서 두리뭉실 넘길려는가본데 웃기지 말고 한명한명 피해자 여성에 대해서 정확히 말해라. 이 얘기 할자신없으면 그냥 터키로 꺼지고.



이미 비정상패널들은 알고있었던거같은데? 방송보면 다들 툭툭던지는말이 클럽에서 총각행세한다. 보수적인거 연기하는거다 이런말들 장난삼아 던지는데 다진실이었네..



이슬람을 비하하는건 아니지만 그쪽 여자들 히잡까지 착용하고 밖에서 얼굴도 못내밀며 억압받고 사는걸로 아는데 에네스도 그런 문화권에서 왔기에 여자를 쉽게 보는거 아닐까? 한명이면 에네스 말 믿어줄것도 같은데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두세번째 여자까지 나왔다는건 여자 관계가 깨끗치 못하다는거지 이 사람들이 무슨 이익이 있다고 설마 고소당할거 각오하고 허위사실 올렸겠어? 에네스는 아무렇지 않다고 생각한게 그여자들한테는 상처가 됐을수도.. 에네스가 터키 속담은 많이 알지만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는 한국 속담은 몰랐네..



출처


 

** 그냥 보통사람,, 익명의 평범한 일반인으로 살지,, 왜 방송인으로 살면서 이런 일을 당하나?? 

장삼이사,,, 마음껏 행동할 수 있는 일반인으로 돌아가길,,,??!!









홀더 채택 - 노원도킹책갈피

posted by 공릉역가즈아~~